
배가본드’ 이승기와 배수지, 신성록-문정희-백윤식 등 주요 배우들이 결방 아쉬움을 달래는, ‘찐우정&꿀케미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유인식/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대표 박재삼)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 숨겨진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쳐가는 첩보 액션 멜로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후반부로 갈수록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쫄깃한 스토리를 펼쳐내며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를 잡아낸 탄탄대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배가본드’ 배우들이 눈만 마주쳤다하면 빵하고 웃음을 터트리는 폭소만발 현장 비하인드 컷이 대 방출됐다. 이승기와 배수지, 신성록-이기영-황보라-신승환 등 극중 국정원 식구들뿐만 아니라 이들과 대척점에 선 문정희-백윤식-정만식-김민종-박아인-류원 등 악역 담당 배우들까지, 카메라가 꺼지고 난 후 하나같이 쾌청한 웃음을 터트리며 현장을 즐기는 모습으로 보는 이의 기분까지 즐겁게 만들고 있는 것.
먼저 이승기는 현장에서 제작진과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주로 포착됐다. 컷 소리가 나자마자 모니터로 달려가 촬영 분량을 꼼꼼히 체크하며 감독에게 새로운 액션 동선을 내놓는 등 작품에 대한 넘치는 열의를 보였던 것. 뿐만 아니라 액션씬을 앞두고서는 호흡을 맞출 배우들과 합을 맞추고, 현장 스태프들을 다독이며 긴장을 풀어주는 등 주연 배우다운 책임감 있는 태도로 든든함을 느끼게 했다.
배수지는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뿜으며 현장에 나타나 선후배 동료배우들, 스태프들과 살갑게 지내고, 소소한 간식을 챙겨와 나눠주기도 하는 등 촬영장 공식 피로 회복제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신성록 역시 늘 누구에게든 먼저 다가가 인사를 건네고 안부를 물으며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는 부드러운 면모로 까칠한 기태웅 팀장과는 정반대의 매력을 뽐냈다.
특히 ‘배가본드’ 내 카리스마 넘치는 악역을 담당하고 있는 배우들의 의외의 반전 면모가 시선을 끌고 있다. 문정희와 강경헌은 극중 머리채를 잡고 육탄전을 벌이는 살벌한 관계와는 달리 촬영 현장에서 꼭 붙어 함께 돌아다니며 카메라를 보면 따뜻하게 미소 짓는 친자매 케미로 훈훈함을 드리웠다. 늘 근엄한 표정을 짓고 있는 청와대 내 ‘영혼의 콤비’ 백윤식과 문성근은 카메라 밖에서는 눈웃음을 짓는 반전 매력으로, 이경영 또한 촬영현장에서 늘 여유로운 태도로 푸근한 미소를 보이며 예민하고 냉철한 캐릭터인 에드워드박과는 전혀 다른 실제 모습을 보였다.
정만식은 후배 배우들을 만나기만하면 유머감각을 발휘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고, 장혁진, 최대철 등은 극중 냉혈한 이미지와 달리 늘 사람 좋은 미소를 지으며 현장의 분위기를 따뜻하고 편안하게 만들었다. 박아인, 류원 등 신예 배우들 역시 작품 속 까칠하고 날카로운 이미지는 오간데 없는 해사한 미소로 선배들에게 공손히 인사하며 현장에 힘을 불어넣는 비타민으로 활약했다.
제작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배가본드’ 배우들은 사석에서도 따로 만나 친분을 다질 정도로 두터운 우정을 자랑하고 있다”며 “작품 안팎으로 빛나는 돈독한 팀워크에 힘입어 작품이 순항하는 것 같아 고맙고 기쁘다”는 마음을 전했다.
원광대학교병원 원무팀 송난순선생, 전북지방병무청장 표창장 수상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 원무팀에 근무하는 송난순 선생이 지난달 31일 헌신과 봉사의 업무수행으로 병무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전북지방병무청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원무팀에 근무하는 송난순 선생은 병무 이행과 관련한 행정업무를 책임감 있게 수행하며, 병무 행정의 원활한 운영과 병역의무자의 편...
함평군, 농업인 대상 ‘AI 활용 역량 강화 교육’ 교육생 모집
[뉴스21 통신=장두진 ] 전남 함평군이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농가 경쟁력을 높이고 고품질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전문 농업인 양성을 위해 ‘2026년 AI 활용 역량 강화 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이번 교육은 농업인이 직접 AI 도구를 능숙하게 다뤄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실습 중심으.
함평군, 귀농인 정착 돕는 창업·주택자금 지원사업 접수 시작
[뉴스21 통신=장두진 ] 전남 함평군이 귀농인의 안정적인 농촌 정착을 돕기 위해 ‘2026년 상반기 귀농 농업창업 및 주택구입 지원사업’ 신청을 내달 11일까지 받는다.이번 사업은 귀농인이 필요로 하는 농업창업 및 주택구입 자금을 연 2.0% 고정금리 또는 변동금리로 저리 지원하는 제도다.농업창업 자금은 ▲농지 구입 ▲시설 설치 ▲.
강민욱 의원 제17회 2025 지방의원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 최우수상 수상”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 남구의회 강민욱 의원은 2025년 12월 26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제17회 2025 지방의원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에서 공약이행 실적이 뛰어난 평가를 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 (남구의회)강민욱의원사진제공강민욱 의원은 이번 수상에서 “구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의원”이라는 ...
정읍시의회, 새해 첫 임시회 열고 의정활동 나서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의회는 13일 제309회 새해 첫 임시회 개회식을 열고, 16일까지 4일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박일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시민 모두에게 희망과 번영이 함께하길 바란다" 며 "정읍시의회 의원 모두는 민생을 최우선으로 삼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 발굴과 현장 중심의 소통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