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우아한 가(家)’ 방송 캡처]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 임수향이 휘몰아치는 ‘48시간의 두뇌싸움’ 끝, 이장우를 구출하고 배종옥을 구속시키는 ‘탈출 키스 X 단죄 영장’ 엔딩으로 카타르시스의 정점을 찍었다.
지난 9일 방송된 ‘우아한 가(家)’(극본 권민수 / 연출 한철수, 육정용 / 제작 삼화네트웍스) 13회 시청률은 MBN 7.3%(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 드라맥스 0.8%(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로 8.1%에 도달, 지상파-종편 종합 1위를 수성하며 3주 연속 ‘수요일 밤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등극했다. 더욱이 MBN 역대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여섯 번째 경신했다. 무엇보다 ‘이장우 구속’이라는 극강의 카드를 꺼내든 배종옥과 팽팽히 맞선 임수향이 이장우를 빼내는데 성공한 뒤 역으로 배종옥을 구속시키며 안방극장에 강렬한 쾌감을 선사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이게 바로 미친 전개력! 손끝까지 짜릿했다!” “임수향-이장우의 사랑의 결실 너무 좋아요” “배종옥 배우님 마지막 표정이 압권, 내일 뭔가 큰일 날 듯” “이제 3회 남았다! 대체 범인은 누구일까” 등의 극찬을 쏟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허윤도가 ‘공금횡령 함정’에 휩싸였음에도 불구하고 떳떳함을 잃지 않은 채 오히려 재벌에 빌붙어 사는 검찰에게 정의를 일갈해 시청자들의 소름을 유발했다.
안대룡 교육위원장, 성광여고·제일고 방문… 학급수 격차·시설 노후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안대룡 위원장은 1월 13일 오전, 성광여자고등학교와 제일고등학교를 방문해 학교 현안을 청취하고 시설 안전 및 교육환경 전반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방문은 신학기를 앞두고 학교별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제도 변화에 따른 교육격차 문제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
울산 남구,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6억 원 부과
[뉴스21 통신=최세영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4만 7천여 건, 16억 원을 부과했다고 밝혔다. 정기분 등록면허세 납세의무자는 매년 1월 1일 현재 면허·허가·인가 등을 소지한 자로 사업의 종류 및 규모 등에 따라 △제1종 67,500원 △제2종 54,000원 △제3종 40,500원 △제4종 27,000원 △제5종 18,000원으로 구...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울산 울주군축구협회(회장 신윤태)가 13일 서생면 간절곶 스포츠파크에서 제17회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를 개최한 가운데 이순걸 군수, 최길영 군의장 및 군의원, 이용식 군체육회장, 정태식 울산시축구협회장 등 참석자들이 페어플레이를 다짐하는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 매월 13일 ‘울주군민 헌혈의 날’ 지정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울주군민의 헌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매월 13일을 ‘울주군민 헌혈의 날’로 지정한다고 밝혔다. 울주군민 헌혈의 날은 지역 내에 헌혈의 집이 없는 울주군민의 헌혈 접근성을 높여 헌혈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울주군은 울산혈액원과 함께 이날 범서읍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6개 ..
웅촌어린이집, 웅촌면 저소득층 성금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웅촌면 소재 국공립 웅촌어린이집(원장 박정숙)이 13일 웅촌면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저소득 가구를 돕기 위한 성금 90만원을 전달했다.이번 성금은 성탄절을 맞아 웅촌어린이집 학부모와 원아들이 함께 푸드트럭을 운영해 얻은 수익금 전액으로 마련돼 더욱 뜻깊은 나눔이 됐다.박정숙 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