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SBS]‘시크릿 부티크’ 고민시-김재영이 아찔하고 혼미한 분위기를 드리운, ‘갈대밭 폭풍 오열’로 현장을 정적감에 휩싸이게 했다.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연출 박형기/ 극본 허선희/ 제작 더스토리웍스)는 재벌기업 데오가(家)의 총수 자리,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싼 독한 레이디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레이디스 누아르’ 드라마이다. 고민시는 천부적 승부사인 아마추어 바둑기사이자 경찰이었던 엄마 박주현(장영남)의 실종으로 인해 의도치 않게 데오家의 싸움에 휘말리게 된 이현지 역을, 김재영은 제니장(김선아)이 운영하는 J부티크 변호사이자 제니장을 위해 뭐든지 하는 순정파 윤선우 역을 맡았다.
무엇보다 지난 2회에서는 이현지(고민시)의 엄마 실종사건이 ‘국제도시개발 게이트’와 연관된 것을 눈치 챈 윤선우가 이현지를 찾아내 따로 보호하고, 제니장은 그걸 빌미로 데오그룹 장남 위정혁(김태훈)과의 결혼을 성사시키는 장면이 담겨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와 관련 고민시-김재영이 갈대밭 속에서 무시무시한 조폭들 그리고 총기를 든 위예남(박희본)의 심복이자 융천 경찰청 정보과장 오태석(주석태)과 맞닥뜨린 장면이 포착돼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극중 이현지와 윤선우가 어딘가로 뛰어가다 예측불가 상황으로 인해 위기에 봉착하는 장면. 이현지는 평소 똑 부러지는 냉정한 모습과는 상반되게 눈물을 토해내고, 윤선우는 그런 이현지의 모습에 초점을 잃은 표정을 지어내면서 심상찮은 사건의 발발을 예고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고민시와 김재영의 ‘갈대밭 폭풍 오열’ 장면에서는 쫓고 쫓기는 추격전과 총격전까지 합쳐진, 긴박감 넘치는 분위기가 펼쳐졌던 터. 산꼭대기에 위치한 광활한 갈대밭에 도착한 고민시와 김재영은 적막한 분위기를 보며 이내 감정 몰입에 나섰고, 갈대밭 사이사이 위치한 가시덩쿨들을 헤치며 뛰고 또 뛰어야 하는 장면도 거침없이 소화해냈다. 리얼한 분위기를 위해 여러 각도에서 촬영이 진행됐지만, 두 사람은 몸에 가시가 박히면서도 감정을 풀지 않고 질주를 거듭했다.
더욱이 고민시와 김재영은 숨이 가쁜 촬영 와중에도 각각 슬픔이 울컥 터지는 이현지의 오열장면과 위기 속에서 이현지를 배려하는 츤데레 같은 윤선우의 내면 연기까지 소화해내며 현장을 집중하게 만들었다. 특히 고민시는 ‘컷’ 소리가 난 후에도 한동안 슬픈 감정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등 열연으로 박수를 자아냈다.
제작진 측은 “고민시-김재영은 카메라 뒤에서는 ‘발랄 케미’를, 카메라 앞에서는 ‘진지함과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매 촬영마다 성장하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두 사람의 활약으로 더 강렬함을 뿜어낼 ‘시크릿 부티크’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안대룡 교육위원장, 성광여고·제일고 방문… 학급수 격차·시설 노후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안대룡 위원장은 1월 13일 오전, 성광여자고등학교와 제일고등학교를 방문해 학교 현안을 청취하고 시설 안전 및 교육환경 전반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방문은 신학기를 앞두고 학교별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제도 변화에 따른 교육격차 문제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
울산 남구,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6억 원 부과
[뉴스21 통신=최세영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4만 7천여 건, 16억 원을 부과했다고 밝혔다. 정기분 등록면허세 납세의무자는 매년 1월 1일 현재 면허·허가·인가 등을 소지한 자로 사업의 종류 및 규모 등에 따라 △제1종 67,500원 △제2종 54,000원 △제3종 40,500원 △제4종 27,000원 △제5종 18,000원으로 구...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울산 울주군축구협회(회장 신윤태)가 13일 서생면 간절곶 스포츠파크에서 제17회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를 개최한 가운데 이순걸 군수, 최길영 군의장 및 군의원, 이용식 군체육회장, 정태식 울산시축구협회장 등 참석자들이 페어플레이를 다짐하는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 매월 13일 ‘울주군민 헌혈의 날’ 지정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울주군민의 헌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매월 13일을 ‘울주군민 헌혈의 날’로 지정한다고 밝혔다. 울주군민 헌혈의 날은 지역 내에 헌혈의 집이 없는 울주군민의 헌혈 접근성을 높여 헌혈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울주군은 울산혈액원과 함께 이날 범서읍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6개 ..
웅촌어린이집, 웅촌면 저소득층 성금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웅촌면 소재 국공립 웅촌어린이집(원장 박정숙)이 13일 웅촌면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저소득 가구를 돕기 위한 성금 90만원을 전달했다.이번 성금은 성탄절을 맞아 웅촌어린이집 학부모와 원아들이 함께 푸드트럭을 운영해 얻은 수익금 전액으로 마련돼 더욱 뜻깊은 나눔이 됐다.박정숙 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