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TV CHOSUN ‘뽕 따러 가세’]TV CHOSUN ‘뽕 따러 가세’ 송가인이 진도에서 ‘오감만족 게릴라 마을 大잔치’를 개최한다.
29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송가인이 간다-뽕 따러 가세’(이하 ‘뽕 따러 가세’) 7회에서 송가인 고향 진도를 찾아간 송가인과 붐은 그동안 보내주신 사랑에 제대로 보답하기 위해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준비한 ‘내 고향 대잔치’를 열어 흥을 폭발시킨다.
송가인은 붐과 함께 대규모 마을잔치를 계획했고, 폭풍 추진력을 발산하며 일사천리 준비를 해나갔다. 그러던 중 두 사람은 게릴라로 열리는 잔치에 주민들이 많이 참석해 주실지 걱정이 들었고, 급기야 직접 홍보를 나서야 하는 거 아니냐며 노파심에 안절부절못했다. 하지만 걱정도 잠시, 순식간에 200명이 넘는 주민들이 뽕 남매를 보기 위해 행사장에 운집, 관객석을 꽉 채우면서 뽕 남매와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이어 무대 위로 올라간 송가인과 붐은 재치 넘치고 화려한 언변 케미를 터트리며 ‘진도 마을 大 잔치’를 가동했고, 또한 주민들이 보내주는 열화와 같은 성원에 파안대소하며 끊임없이 손을 흔들고 감사 인사를 건넸다. 이어 뽕 남매가 준비한 먹음직스러운 수육부터 수박까지 상다리 부러질 듯한 한가득 음식과 진도의 딸 송가인이 특별히 엄선한 노래 리스트가 울려 퍼지면서, 주민들이 먹고, 듣고, 즐기는 ‘흥 폭격’ 화합의 장이 형성됐다.
뿐만 아니라 점차 분위기가 무르익어가는 가운데 ‘미스트롯’ 정미애, 김소유, 숙행이 등장, 잔치의 분위기를 더욱더 뜨겁게 달궜다. 송가인을 위해 먼 곳까지 한달음에 달려와 지원사격을 하고 나선 의리의 3인방이 지금까지 만나 볼 수 없던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을 들뜨게 만든 것. 3인방의 열창은 물론 송가인까지 합세한 트로트계의 트로이카 4인방의 흥뽕만발 무대로 초특급 대잔치가 펼쳐졌다.
그런가하면 이날 현장에는 송가인의 ‘첫’ 소리 스승인 전라남도 무형문화재 강송대도 특별 게스트로 자리를 빛냈다. 두 사람은 약 20년 만에 만나 가야금, 거문고, 장구, 아쟁, 피리, 꽹과리 연주에 명품 목소리가 더해진 ‘성주풀이’, ‘진도 아리랑’를 부르며 소리로 하나 된 훈훈한 사제 간의 무대를 선보였다. 더욱이 송가인은 주민들이 두 손 무겁게 돌아갔으면 하는 마음에 한우 세트부터 발 마사지 기기, 종합 선물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아낌없이 선사했다. 소소한 사연 소개부터 주민들의 가슴 속 깊은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는, 흥뽕을 꾹꾹 눌러 담은 ‘진도 마을 大잔치’ 이야기에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촬영 내내 진도군민들이 보내주신 적극적인 참여와 아낌없는 응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뽕남매와 ‘뽕 따러 가세’를 향해 보내주시는 애정에 보답하고자 ‘80분 특별 편성’으로 찾아갈 29일(오늘) 방송분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안대룡 교육위원장, 성광여고·제일고 방문… 학급수 격차·시설 노후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안대룡 위원장은 1월 13일 오전, 성광여자고등학교와 제일고등학교를 방문해 학교 현안을 청취하고 시설 안전 및 교육환경 전반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방문은 신학기를 앞두고 학교별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제도 변화에 따른 교육격차 문제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
울산 남구,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6억 원 부과
[뉴스21 통신=최세영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4만 7천여 건, 16억 원을 부과했다고 밝혔다. 정기분 등록면허세 납세의무자는 매년 1월 1일 현재 면허·허가·인가 등을 소지한 자로 사업의 종류 및 규모 등에 따라 △제1종 67,500원 △제2종 54,000원 △제3종 40,500원 △제4종 27,000원 △제5종 18,000원으로 구...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울산 울주군축구협회(회장 신윤태)가 13일 서생면 간절곶 스포츠파크에서 제17회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를 개최한 가운데 이순걸 군수, 최길영 군의장 및 군의원, 이용식 군체육회장, 정태식 울산시축구협회장 등 참석자들이 페어플레이를 다짐하는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 매월 13일 ‘울주군민 헌혈의 날’ 지정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울주군민의 헌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매월 13일을 ‘울주군민 헌혈의 날’로 지정한다고 밝혔다. 울주군민 헌혈의 날은 지역 내에 헌혈의 집이 없는 울주군민의 헌혈 접근성을 높여 헌혈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울주군은 울산혈액원과 함께 이날 범서읍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6개 ..
웅촌어린이집, 웅촌면 저소득층 성금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웅촌면 소재 국공립 웅촌어린이집(원장 박정숙)이 13일 웅촌면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저소득 가구를 돕기 위한 성금 90만원을 전달했다.이번 성금은 성탄절을 맞아 웅촌어린이집 학부모와 원아들이 함께 푸드트럭을 운영해 얻은 수익금 전액으로 마련돼 더욱 뜻깊은 나눔이 됐다.박정숙 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