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삼화네트웍스]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 임수향-이장우가 백색 유골함 앞에 서서 ‘극과 극 포스’를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8월 21일 첫 방송되는 ‘우아한 가(家)’(극본 권민수, 박민경 / 연출 한철수 / 제작 삼화네트웍스)는 15년 전 살인 사건으로 어머니를 잃은 대기업 외동딸과 스펙은 없어도 근성은 최상급인 변두리 동네 변호사가 만나 ‘그날’의 진실을 파헤쳐 가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특히 방송 최초로 재벌 패밀리들의 치명적 일탈과 추악한 비리의 흔적을 지우는 그림자들, 일명 ‘오너리스크 관리팀’이 소재로 등장한다는 점에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임수향은 외모, 두뇌, 그리고 엄청난 재력까지 소유했지만 늘 예측불허의 삐딱함으로 판을 뒤엎어버리는 MC그룹 골칫덩이 외동딸 모석희 역을,이장우는 아버지 식당 구석에 작은 책상을 펴놓고 일하며 수임료를 받을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는 無스펙 변호사 허윤도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각자의 방식대로 펼치는 ‘진실 추격전’을 통해, 강렬하게 맞붙는 ‘용호상박 케미’를 발산한다.
이와 관련 임수향-이장우가 적막한 봉안당 한가운데 서서 완전히 상반된 표정과 눈빛을 드리우고 있는 ‘무언 투 샷’이 포착됐다. 극중 모석희(임수향)와 허윤도(이장우)가 작은 유골함 앞에 서서 침묵하고 있는 장면. 모석희는 유골함 옆 사진을 한참 들여다보다 질끈 눈을 감아버리는 반면, 허윤도는 당당히 고개를 들고 모석희의 곁을 지킨다. 스산한 공간 안에서 상극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두 사람이 과연 누구의 죽음 앞에서 고개를 숙이고 있는 것인지 눈길이 쏠리고 있다.
임수향-이장우의 ‘봉안당 투 샷’은 경기도 고양시에서 촬영됐다. 두 사람은 각자 맡은 캐릭터에게 중요한 분기점이 되는 장면의 촬영을 앞두고, 평소 털털하고 밝은 웃음기를 거둔 채 진중한 표정으로 촬영장에 들어섰다. 이내 두 사람은 각각 완전히 상반된 감정 속에 빠져들기 위해 각자의 위치에 자리 잡고 감정을 끌어올리면서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임수향-이장우의 조용하지만 팽팽한 열기가 맞붙으면서 현장을 압도했다”며 “미스터리 멜로에서 보기 드물었던, 색다른 케미를 폭발시킬 두 사람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안대룡 교육위원장, 성광여고·제일고 방문… 학급수 격차·시설 노후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안대룡 위원장은 1월 13일 오전, 성광여자고등학교와 제일고등학교를 방문해 학교 현안을 청취하고 시설 안전 및 교육환경 전반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방문은 신학기를 앞두고 학교별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제도 변화에 따른 교육격차 문제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
울산 남구,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6억 원 부과
[뉴스21 통신=최세영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4만 7천여 건, 16억 원을 부과했다고 밝혔다. 정기분 등록면허세 납세의무자는 매년 1월 1일 현재 면허·허가·인가 등을 소지한 자로 사업의 종류 및 규모 등에 따라 △제1종 67,500원 △제2종 54,000원 △제3종 40,500원 △제4종 27,000원 △제5종 18,000원으로 구...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울산 울주군축구협회(회장 신윤태)가 13일 서생면 간절곶 스포츠파크에서 제17회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를 개최한 가운데 이순걸 군수, 최길영 군의장 및 군의원, 이용식 군체육회장, 정태식 울산시축구협회장 등 참석자들이 페어플레이를 다짐하는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 매월 13일 ‘울주군민 헌혈의 날’ 지정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울주군민의 헌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매월 13일을 ‘울주군민 헌혈의 날’로 지정한다고 밝혔다. 울주군민 헌혈의 날은 지역 내에 헌혈의 집이 없는 울주군민의 헌혈 접근성을 높여 헌혈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울주군은 울산혈액원과 함께 이날 범서읍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6개 ..
웅촌어린이집, 웅촌면 저소득층 성금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웅촌면 소재 국공립 웅촌어린이집(원장 박정숙)이 13일 웅촌면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저소득 가구를 돕기 위한 성금 90만원을 전달했다.이번 성금은 성탄절을 맞아 웅촌어린이집 학부모와 원아들이 함께 푸드트럭을 운영해 얻은 수익금 전액으로 마련돼 더욱 뜻깊은 나눔이 됐다.박정숙 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