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천 옛 거리 사진전 개최 - 5월 30일부터 6월 4일까지 유성용
  • 기사등록 2019-05-28 13:53:16
기사수정

 

▲ [사진=카메라와 사진]


 홍천군은 제54회 강원도민체육대회 기간에 5월 30일부터 6월 4일까지 홍천지역의 변천사가 담겨 있는 ‘홍천 옛 거리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홍천군에서는 강원도민체육대회 기간 동안 홍천종합운동장 옆에 마련된 이동전시관에서 지난 1930년대부터 현재까지의 홍천지역 변천사가 담긴 사진전을 개최하여 지역 주민은 물론 도민체전에 참가하는 선수단 및 임원들에게 홍천의 역사적인 의미와 현재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사진전을 통해 공개되는 1930년대 사진은 이보형님이 보관해 오던 것으로 역사성이 담긴 귀한 사료로 평가되는 홍천지역의 교육과 관련된 자료로서 당시 홍천 지역의 교육열을 짐작하고, 체육활동 또한 활발히 이루어졌음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군관계자는 “이번 사진전은 홍천 지역의 변천사를 현재와 비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찾아오셔서 홍천지역 변천사와 발전여정을 느껴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천군은 성공적으로 도민체전을 개최하기 위해 홍천종합운동장을 비롯한 각 종목별 경기장 개보수와 환경정비, 자원봉사자 배치 등 18개 시·군선수단과 방문객들을 맞이하기 위한 막바지 준비에 돌입하여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42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서울 강남권 3억~5억으로 ‘갭투자’...4월 서울 아파트 전세가율 53.2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