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청렴 슬로건 공모 당선작 발표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1-10 14:20:00
기사수정
▲ 좌측 수상자 이기찬씨, 우측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이정수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5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반부패·청렴문화청렴슬로건 공모에서 최종 선정된 당선작 발표와 시상식이 진행됐다.

 

공단은 지난 91일부터 1031까지 2달 간 청렴 이미지 향상과 직원의 자발적 청렴 실천을 유도하기 위해 청렴슬로건 공모전을 추진했다.

 

이번 청렴 슬로건 공모전에는 총 56건이 접수됐으며, 12차 내부 직원 투표를 거쳐 3차로 공단 홈페이지 및 facebook 게시판, 공단 시설물 등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했다.

 

수상작은 환경관리팀 이기찬 주임의 깨끗한 손, 청렴한 손, 행복을 만드는 안성이 선정됐으며, 투명한 공단얼굴 미소 짓는 시민 얼굴’, ‘청렴하게! 깨끗하게! 자신 있게!’너 나없는 청렴실천 높아지는 고객행복등의 직원 공모작이 최종 경합을 벌였다.

 

조현천 이사장은 시민과 함께하는 청렴 슬로건 공모를 계기로 공단 직원 모두가 솔선수범해 청렴을 생활화해 청렴 우수기관으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선정된 청렴 슬로건은 공단의 시설물과 각종 인쇄물 등에 홍보문구로 활용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서울 강남권 3억~5억으로 ‘갭투자’...4월 서울 아파트 전세가율 53.2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