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 글로벌게임센터가 경기도 게임 기업의 해외 마켓 한국공동관 참가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게임스컴 2019」는 26일(금)까지, 「도쿄게임쇼 2019」는 5월 10일(금)까지 참가기업을 모집할 예정이다.
이번 공동관은 3대 게임쇼 중 유럽 마켓을 대표하는 게임스컴(독일 쾰른)과 아시아 마켓을 대표하는 도쿄게임쇼(일본 도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도는 마켓 별 6개사, 총 12개사를 지원한다.
신청방법은 경기콘텐츠진흥원의 콘텐츠 수출지원시스템(http://export.gcon.or.kr/bms) 기업회원 가입 후 참가 마켓 별로 신청을 하면 된다.
경기 글로벌게임센터는 2018년 게임스컴과 도쿄 게임 쇼에 도내 12개사의 참가를 지원하였으며, 172건의 수출 상담과 약 5,154만 달러 수출계약추진액을 달성하였다.
이번 한국공동관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지역 글로벌게임센터에서 공동 운영하는 것으로, 게임스컴은 약 35개사, 도쿄게임쇼는 약 40개사가 참가한다.
본 공동관은 참가기업들이 직접적인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해외 바이어와의 비즈니스 상담을 함께 지원한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경기 글로벌게임센터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도내 훌륭한 기업들과 함께 한국공동관을 참가하게 된다”며,
“이번에도 더 많은 바이어와의 미팅 확보 등을 통해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도내콘텐츠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시코쿠 가가와현_사누키 만노 공원(讃岐まんのう公園)
사누키 만노 공원(讃岐まんのう公園)은 일본 시코쿠 가가와현 만노정에 위치한 국영 공원이다.시코쿠 지역에서 유일한 국영 공원으로, 광대한 면적의 자연과 정비된 녹지가 특징이다.계절별로 튤립, 코스모스, 수선화 등 다양한 꽃 축제가 열려 관광객이 많이 찾는다.자전거 도로, 캠핑장, 어린이 놀이시설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시설.
북구보건소, 국민건강영양조사 사업 유공기관 질병관리청장 표창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보건소는 2025년 국민건강영양조사 사업 유공기관으로 선정돼 질병관리청장 표창을 수상, 18일 박천동 구청장이 상장을 전해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농소1동 주민자치 사회적협동조합, 나눔냉장고에 단팥죽 등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1동 주민자치 사회적협동조합은 18일 농소1동 나눔냉장고에 단팥죽과 깍두기를 기부했다.
북구-울산지역사회교육협의회,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운영 위·수탁 협약 체결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7일 구청장실에서 울산지역사회교육협의회와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효율적인 관리 및 운영을 위한 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
북구-국악이랑·울산국악실내악단 소리샘, 문화시설 운영 위·수탁 협약 체결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7일 구청장실에서 '국악이랑'·'울산국악실내악단 소리샘'과 송정생활문화센터·감성갱도2020 운영 위·수탁 협약을 각각 체결했다. 박천동 구청장과 수탁기관 대표 등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