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산상공회의소(회장 전병운)는 18일 오산 웨딩의 전당에서 곽상욱 오산시장, 송영만 경기도의원, 조재훈 경기도의원, 전병운 오산상공회의소 회장 및 기업인, 유관기관장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인 조찬세미나를 개최했다.
오산상공회의소에서 주관한 이번 세미나에는 강원국 전북대학교 교수를 초빙해 『리더의 말과 글』이라는 주제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과 효율적인 조직운영에 필요한 방법들을 통해 기업들이 나아갈 방향에 대한 강연이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 참석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이른 아침부터 세미나에 참석한 기업인들을 격려하고, 인사말을 통해 “이번 조찬세미나가 조직을 이끌어 가는 기업인들에게 조직의 현재 상황을 진단하고 더 효율적인 조직을 만들기 위한 기초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산상공회의소에서 주최하는 조찬세미나는 매월 3째 주 목요일에 개최된다.
태백시, 취약계층 어르신 관절통 완화 ‘파스 지원사업’ 추진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고향사랑기금을 활용해 관절염 등 근골격계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8899 취약계층 건강물품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경제적 부담으로 치료나 비급여 물품 구입이 어려운 어르신들의 통증 완화와 건강한 노후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지원 대상은 태..
태백시, 설 명절 맞아 ‘청렴주의보’ 발령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월 4일부터 2월 23일까지 20일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주의보’를 발령하고 공직기강 확립에 나선다고 밝혔다.‘청렴주의보’는 명절과 연말연시 등 부패 위험이 높아지는 시기에 발생할 수 있는 청렴 저해 요인을 사전에 안내하고, 행동강령 위반을 예방하기 위한 공직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