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시(시장 신동헌)는 오는 25일 경안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경기 광주 고용 복지+센터, 광주하남 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내 일(My Job)을 위한’ 광주시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구직자에게는 더 많은 우수기업의 취업 기회를, 구인기업에는 맞춤형 인재의 채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인업체는 직접 참여 20개 업체로 행사 당일 109명 채용을 목표로 전 연령층 현장면접을 실시하고 취업 성공패키지, 자활프로그램 등 다양한 일자리 유관기관의 취업지원제도에 대한 안내도 함께 실시한다.
특히, 이마트 미트 센터, 곤지암리조트 인력 공급 업체의 참여로 관내 대기업과의 협력을 높였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분증, 이력서를 지참해 당일 행사장을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 홈페이지 및 광주시 일자리센터(760-0019)로 문의하면 된다.
태백시, 취약계층 어르신 관절통 완화 ‘파스 지원사업’ 추진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고향사랑기금을 활용해 관절염 등 근골격계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8899 취약계층 건강물품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경제적 부담으로 치료나 비급여 물품 구입이 어려운 어르신들의 통증 완화와 건강한 노후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지원 대상은 태..
태백시, 설 명절 맞아 ‘청렴주의보’ 발령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월 4일부터 2월 23일까지 20일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주의보’를 발령하고 공직기강 확립에 나선다고 밝혔다.‘청렴주의보’는 명절과 연말연시 등 부패 위험이 높아지는 시기에 발생할 수 있는 청렴 저해 요인을 사전에 안내하고, 행동강령 위반을 예방하기 위한 공직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