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 일자리재단, 여성 취업박람회 ‘꿈드림’ 개최 - 여성 능력개발본부(용인)에서 4월 24일 열려 이정수
  • 기사등록 2019-04-17 12:26:10
기사수정


경기도 일자리재단은 오는 24일 용인 기흥구에 있는 여성 능력개발본부(남부)에서 여성 취업박람회 꿈드림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경기 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주관으로 진행되는 꿈드림 박람회는 도내 기업의 여성 구인 수요를 충족하고 경력단절 여성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2017년부터 열리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사무직종을 중심으로 현장면접 후 채용을 결정하는 직접 참여기업 20개사와 서류접수 후 채용절차를 진행하는 간접 참여기업 10개사 등 총 30여 개 도내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박람회장에는 채용관뿐만 아니라 부대 행사관이 마련돼 최신 일자리 정보제공, 취업서류 클리닉, ·창업 상담, 사진 촬영, 퍼스널 컬러 진단 서비스 등을 진행한다.

 

아울러 제대 여군들을 대상으로 전직 컨설팅을 하고, 구직자들이 궁금해하는 노무 상담과 정신건강 관련 검사 및 상담도 함께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여성채용 기업 및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경기 광역새일센터(031-270-9811~7)로 문의하면 된다.

 

홍춘희 경기도 일자리재단 여성 능력개발본부장은 경력단절 등 여성만을 대상으로 하는 꿈드림 박람회는 기업들이 우수한 인재를 직접 채용할 수 있는 기회로 구인난 해소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일자리재단은 올 하반기에 IT 업종만을 대상으로 한 여성 취업박람회를 별도로 열고, 광주시와 과천시에서도 각각 여성 취업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05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고향사랑기부금 교차기부…우애와 교류 확대 기대”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염치읍 행복키움추진단, 아산 청우회 후원 협약 체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송악면 행복키움, 온양노인복지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