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16일(화) 10:30부터 하남경찰서 강당에서 임홍기 경찰서장과 광주하남 교육지원청, 하남시청 관계기관 및 하남시 관내 18개 초교 학교장, 녹색어머니회 회원 등 1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녹색 어머니 연합회 발대식 행사를 가졌다.
이번, 발대식은 매일 아침 어린이들의 안전한 통학로를 위해 초교 정문에서 통학지도 등 봉사활동을 해 온 12명의 녹색어머니회 회원들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전념할 것을 다짐하는 자리였다.
특히 녹색어머니회 회원들이 준비한 그린 맘 퍼포먼스 수신호 댄스 축하 공연행사로 발대식 분위기가 더욱 고조되었다.
하남경찰서장은, 녹색어머니회의 헌신적인 봉사활동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교통협력단체 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등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태백시, 취약계층 어르신 관절통 완화 ‘파스 지원사업’ 추진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고향사랑기금을 활용해 관절염 등 근골격계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8899 취약계층 건강물품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경제적 부담으로 치료나 비급여 물품 구입이 어려운 어르신들의 통증 완화와 건강한 노후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지원 대상은 태..
태백시, 설 명절 맞아 ‘청렴주의보’ 발령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월 4일부터 2월 23일까지 20일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주의보’를 발령하고 공직기강 확립에 나선다고 밝혔다.‘청렴주의보’는 명절과 연말연시 등 부패 위험이 높아지는 시기에 발생할 수 있는 청렴 저해 요인을 사전에 안내하고, 행동강령 위반을 예방하기 위한 공직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