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백선기 칠곡군수,‘낙동강세계평화 문화대축전’이색홍보 눈길 - 제7회 낙동강세계평화 문화대축전,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열려... 유재원
  • 기사등록 2019-03-31 22:00:20
기사수정

(뉴스21통신/유재원기자) = “7회 낙동강세계평화 문화대축전(이하 낙동강 대축전)1011일부터 13일까지 칠곡보 생태공원 일원에서 열립니다. 많이 구경 오이소....

▲ 울릉군에서 낙동강 대축전 개최 시기와 장소를 알리는 이색 홍보(백선기 칠곡군수)


백선기 칠곡군수는 29일부터 30일까지 12일간 울릉군에서 열린 일주도로 준공식과 대구경북 시장·군수·구청장 협의회 연석회의에서 펼친낙동강 대축전이색홍보로 눈길을 끌었다.


백 군수는 낙동강 대축전 개최 시기와 장소를 알리는 이색 홍보판과 모자를 활용해 기념 촬영을 하며 낙동강 대축전 홍보에 나섰다.


백 군수는국내 유일의 호국평화 축제인 낙동강 대축전이 올해로 7번째로 열린다.”“7년이란 짧은 시간동안 대축전은 내용뿐만 아니라 흥행 측면에서도 비약적으로 발전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축전으로 자리매김 했다.”고 강조했다.


이어평화의 시대에는 평화를 위한 희생을 기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올해도 6.25전쟁 최고의 격전지에서 지역을 넘어 세계인이 함께할 수 있는 평화 축제를 맛깔스럽게 준비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축전을 통해 칠곡의 정체성과 호국평화의 가치를 알릴뿐만 아니라 칠곡군이체험형 명품 관광도시라는 이미지를 확고히 정립해 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도 내비쳤다.


백 군수뿐만 아니라 칠곡군청 마라톤클럽소속의 회원 5명도 울릉도 일주도로 개통을 기념해 열린 마라톤 대회에 참가해 비가 내리는 악천후에도 낙동강 대축전 대형 홍보 깃발을 들고 레이스를 펼치며 낙동강 대축전 홍보에 나섰다.


올해도 국방부 3대 전승 행사의 하나인낙동강 지구 전투전승행사와 통합 개최되면서 평소에 접할 수 없는 군() 콘텐츠와 낙동강 대축전의 전시·체험 콘텐츠가 만나 볼거리, 즐길 거리가 더욱 알차고 풍성해 질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94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둔포면 ‘제3회 모여라 둔포’ 행사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