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훈훈한 이웃사랑으로 고창군은 벌써 봄 김문기
  • 기사등록 2019-02-27 08:56:57
기사수정

고창군 곳곳에서 훈훈한 이웃사랑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무장면밑반찬봉사


고창군 무장면 행정복지센터가 지난 26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무장면 이장들과 함께 독거어르신 80여명을 찾아뵙고 위한 사랑의 밑반찬을 전달했다.

 

           부안면사랑의떡국봉사


지난해부터 모두 4차례 전달된 ‘무장면 사랑의 밑반찬’은 주민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날 협의체 밑반찬을 마련해 무장면 관내 외로운 독거어르신과 생활이 어려운 가정을 방문해 밑반찬 전달과 애로사항을 들으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무장면 황한규 면장은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눠주신 무장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과 이장님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나눔과 봉사 문화 확산과 복지사각지대 없는 촘촘한 복지행정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창군 부안면 새마을지도자회(회장 경만섭, 김영남)도 지난 25일 경로당 41개소에 새해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각 마을 새마을지도자, 부녀회장 70여명은 2인 1조를 이뤄 각 마을 경로당을 방문해서 어르신들과 떡국 점심식사를 함께했다.

 

부안면 새마을지도자회 경만섭 회장은 “떡국 나눔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과의 훈훈한 만남으로 어르신들의 마음에 따뜻함을 채워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며 “앞으로 나눔과 봉사 기부천국 고창군 만들기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76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삽교읍, 자율방재단과 생태공원 산책로 예초작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보건소, 중년 여성 한의약 갱년기 예방교실 운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