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 지역 출신 국회의원 명예홍보대사 위촉 - 변화하는 새로운 고흥을 알리고, 고흥의 위상 제고 기대 명성진 전남동부
  • 기사등록 2019-01-25 17:01:11
기사수정

△고흥군, 지역 출신 국회의원 명예홍보대사 위촉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변화하는 새로운 고흥을 알리고고흥의 위상을 제고하기 위하여 지난 1월 24일 서울에서 지역 출신 국회의원과 고흥에 지역구를 둔 국회의원 등 5명을 고흥군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번에 위촉된 명예홍보대사는 주승용 의원(바른미래당), 송영길 의원(더불어민주당), 황주홍 의원(민주평화당), 이동섭 의원(바른미래당), 송갑석 의원(더불어민주당등으로 고흥 출신 국회의원과 고흥에 지역구를 둔 여야 국회의원이다.

명예홍보대사의 주요 임무는 고흥 관련 국책사업의 지원 및 홍보 고흥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활동 지원 축산물 및 지역특산품 등 브랜드 홍보 지역 축제 홍보 등이다.

송귀근 군수는 위촉장을 전달하고홍보대사로 위촉된 국회의원들께 새로운 미래를 향해 나가는 고흥의 여정에 함께 해 주시고고흥 발전을 위해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실 것을 부탁했다.

이날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받은 이동섭 의원은고향의 홍보대사로 위촉받아 큰 보람과 함께 기쁨을 느낀다면서,“앞으로 고향인 고흥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고흥군 관계자는 기초지방자치단체에서 여당과 야당의 현역 국회의원 5인을 동시에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는 것은 전국에서도 사례를 찾기 힘든 일이라고 설명하면서,“고흥군의 발전에 큰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고흥군에서는 가수 남진과 시인 김삼중이 현재 고흥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활동 중에 있으며앞으로도 고흥의 위상 제고에 부합되는 각 분야별 전문가나 유명인들을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여 널리 고흥을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55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