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 고용우수기업 인증서 수여 - 인증현판, 고용환경 개선 비용 2천만 원 지원 - 내년에는 고용우수기업 2곳으로 확대 시행 명성진 전남동부
  • 기사등록 2018-12-24 19:32:43
기사수정

△고흥군, 고용우수기업 인증서 수여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올해 고용 창출 우수 기업을 최종 선정해 12월 24일 군청 군수실에서 고용우수기업 인증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고용우수기업 인증 사업은 근로자의 고용안정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일자리 우수기업을 인증하기 위하여 9월 조례로 제정했다.

 

이에 따라고흥군 소재 기업으로 최근 1년간 일자리 증가율이 5% 이상이면서 증가 인원이 5(소기업 3이상인 기업을 대상으로 하였다.

 

군은 그동안 사업을 신청한 기업을 대상으로 일자리 창출고용 안정기업경영 건전성 등을 종합평가하여 고흥군 일자리 창출 위원회에서 심의를 통해 최종 선정했다.

 

고용우수기업은 농기계와 전기자동차 등을 제작하는 대풍이브이자동차(EV) 1곳이다군은 이날 인증 기업에 인증서와 인증현판을 수여하고 고용환경개선 비용으로 2천만 원을 지원했다.

 

송귀근 고흥군수는 대외적으로 어려운 고용여건 속에서도 지역 일자리 창출과 근로자들의 복지 증진에 힘써 주셔서 감사를 드린다.”며 군은 앞으로도 기업들이 근로환경을 개선하고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군은 내년에는 고용우수기업을 2곳으로 확대해 민간 일자리창출을 적극 유도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30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