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변화하는 시대가 원하는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 호응 명성진 전남동부
  • 기사등록 2018-12-21 18:20:59
기사수정

△변화하는 시대가 원하는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 호응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롯데 부여리조트에서 여성단체회원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8 고흥군 여성지도자 워크숍을 가졌다고 말했다.

 

이번 워크숍은 지역에서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여성지도자들에게 소통·화합·변화·혁신을 주제로 단체·회원간 결속력을 높이고 변화되고있는 시대가 원하는 여성지도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워크숍은 전문교육업체인 한국희망교육개발원(대표 김경희)에서 프로 인생을 사는 방법’, ‘긍정마인드 함양’, ‘행동하는 리더’, ‘치유·힐링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1박 2일동안 여성지도자로서의 자세와 방향을 제시했다.

 

고흥군여성단체협의회장(박순엽)은 그동안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담가나누기 참여독거노인 목욕봉사저소득가정·자녀 생필품 및 장학금 전달인재육성기금 전달각종 행사 차봉사자매도시 결연 등 여성단체회원들이 올한해 동안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군의 발전과 여성지도자들이 지역의 심장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군은 여성들의 사회참여활성화와 권익증진을 위해 민선7기 공약사항인 여성지원센터 건립여성취·창업지원공동육아나눔터운영여성단체활성화지원이동여성취미교실운영 등 645백만 원을 지원해 여성들의 잠재능력 개발과 자립기반 조성으로 여성이 행복한 고흥만들기에 최선을 다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29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