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천군, 신청사 건축설계 공모 당선작 선정 - 마을과 함께하는 서천군청’ 선정... 내년 11월까지 실시설계 완료 계획 조건한 사회2부
  • 기사등록 2018-12-04 18:54:52
기사수정


▲ 서천군청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서천군 신청사 건축 설계 공모를 통해 디엔비건축사사무소와 해마종합건축사사무소가 공동 응모한 마을과 함께하는 서천군청이 당선작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건축계획, 구조 및 시공, 설비분야의 전문교수 등으로 구성된 작품 심사위원회가 지난달 30일 충남개발공사 대회의실에서 심사를 거쳐마을과 함께하는 서천군청 작품을 선정했다.

 

해당 작품은 한산모시 짜임새를 모티브로 한 상징성 등 입면계획과 업무공간의 가변성 및 확장성 등으로 우수 평가를 받았으며, 당선 출품 업체는 신청사 건축설계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권이 주어지며 201911월까지 실시설계를 완료할 계획이다.

 

김춘선 도시건축과장은 건축 설계 공모 당선작이 결정됨에 따라 서천 군사(신청사)지구 도시개발사업과 연계해 서천군 신청사 건립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천군 신청사는 건축 연면적 13,737에 군청사 및 의회청사로 구성되며 서천 군사(신청사)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 내 사업비 475억 원을 들여 201912월에 착공, 2021년 준공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15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