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뿌리내린 양성평등, 꽃피우는 행복서천!’여성친화도시 공모전 심사 - 전국 각지 양성평등 인식 확산 조건한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8-11-22 22:12:25
기사수정


▲ 여성친화도시 공모전 심사 장면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양성평등문화 정착과 여성친화도시 조성에 대한 군민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지난 21서천군 여성친화도시 홍보 공모전을 실시했다.

 

지난 104일부터 4주간의 모집기간 동안 UCC, 만화, 표어 등 총 230건의 작품이 접수됐다.

 

공모분야는 여성친화도시, 양성평등, 폭력예방, 성인지 등 총 4개로, 서천군민을 포함한 전국 각지에서 개성 넘치고 창의력 있는 다양한 작품들이 출품돼 공모전을 한층 풍성하게 했다.

 

공모전의 심사는 지난 21일 서천군 여성친화도시 조성협의체(이하 협의체)를 통해 이뤄졌다.

 

협의체 위원들은 창의성, 적합성, 파급성, 노력도를 반영하여 각 작품을 세심하고 공정하게 심사한 결과 최우수상으로 양성평등 표어인 뿌리내린 양성평등, 꽃피우는 행복서천을 선정했으며, 이 외에 우수상 2명과 장려상 3명을 추가로 선발했다.

 

수상한 작품들은 추후 서천군의 양성평등과 여성친화도시를 위한 홍보를 위한 자료로 이용될 예정이다.

 

협의체의 위원장인 박여종 서천부군수는 전국적으로 양성평등과 여성친화도시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것에 놀랐다. 남녀의 기회가 동등하게 보장되고 여성이 안심하고 살 수 있도록 서천군이 앞장서겠다며 수상작들을 축하했다.

 

최우수상 (1)

뿌리내린 양성평등, 꽃피우는 행복서천!(표어)

우수상 (2)

여성친화도시 (UCC)

가정에서의 양성평등(웹툰)

장려상 (3)

가치있는 양성평등, 같이가는 행복서천 (표어)

함께하는 양성평등, 함께누릴 행복서천 (표어)

꿈을 주는 여성, 꿈을 꾸는 서천 (표어)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05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좀끈끈이주걱
  •  기사 이미지 실종된 9세 우크라이나 소녀 시신이 독일에서 발견됐다
  •  기사 이미지 한국 대통령실 “푸틴, 며칠내 북한 방문”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