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천군, 제16회 자원봉사 대축제 성황리 마쳐 - 자원봉사 참여자 재 충전의 시간 가져 조건한 사회2부
  • 기사등록 2018-11-14 14:27:36
기사수정


▲ 제16회 자원봉사 대축제 장면


서천군(군수 노박래)13일 서천문예의 전당 대강당에서 자원봉사자 및 단체, 지역 주민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6회 서천군 자원봉사 대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1부 행사에서 우수자원봉사자 표창장 및 자원봉사 마일리지 인증서와 골드배지가 수여되었으며, 2부 행사에는 가수 최진희를 초청하여 자원봉사자들의 힐링콘서트 장을 마련하여 재 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자원봉사 유공으로 강정자(바르게살기운동서천군지회) 씨 외 12명이 서천군수 표창을, 이지현(장항중학교) 학생 외 3명이 서천교육장 표창, 퍼시픽글라스(대표 유창현)가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장 단체표창, 마중물 독서회(회장 강순녀)와 발사랑 동호회(회장 주광선)가 각각 서천군자원봉사센터장 단체표창을 수상하였으며, 17명의 자원봉사자가 자원봉사 마일리지 인증서와 골드배지를 수여받았다.

 

구창완 서천군자원봉사센터장은 항상 낮은 곳에서 묵묵히 봉사하는 자원봉사자들의 손길이 매년 더해져 고맙고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앞으로 다양한 봉사활동과 자원봉사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석한 노박래 서천군수는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과 행복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자원봉사자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동절기에 취약한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희망의 등불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97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QS(Quacquarelli Symonds), 서울대 31위,KAIST 53위,성균관대 123위,한양대 162위,서강대 576...'2024 세계대학평가'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