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시․정읍경찰서 지난 11일, 지역 치안협의회 개최 김문기
  • 기사등록 2018-10-13 02:15:02
기사수정

정읍시와 정읍경찰서는 지난 11일 경찰서 3층 대회의실에서 정읍시 지역치안협의회(위원장 유진섭 정읍시장, 이하 협의회)를 합동으로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협의회 위원 19명과 기관별 실무위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인태 부시장 주재로 시민안전과 관련한 주요 안건과 협력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위원장인 유진섭 시장은 국가예산사업 확보 건의를 위해 농림축산식품부를 방문하여 김인태 부시장이 자리를 대신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정읍시의사협회 부회장 조용근을 비롯한 7명의 신규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가 있었다. 이어 협의회에서는 지역 치안 확보로 시민의 생활안전 향상을 위한 회의를 가졌다. 회의에서는 방범 cctv 설치․교체와 교통 과속카메라 설치, 아동범죄 예방을 위한 학교주변 환경개선, 교통․재난․기상정보 안내 옥외전광판설치 등의 안건에 대한 협력방안 논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논의 된 사항에 대해서 정읍시와 정읍경찰서는 2019년 예산에 적극 반영하여 안전한 정읍시 치안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김인태 부시장은 “민과 관의 다양한 단체를 대표하는 위원들이 충분한 소통으로 지역 치안을 위해 모은 뜻을 반드시 관철시켜, 치안확립을 통해 지역사회의 안녕과 질서를 바로 세우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68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北 위성발사에 무력시위, 용서 못 할 불장난...
  •  기사 이미지 민주평통 예산군협의회, 청소년 통일골든벨 대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2024년 학부모 참관 프로그램’ 추진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