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두천과일왕 “함께가게” 21호점으로 나눔 활동 시작 - 동두천과일왕 “함께가게” 21호점으로 합류 - 착한동네 동두천 “함께가게” 광고 이정헌
  • 기사등록 2018-10-10 16:44:51
기사수정



동두천시(시장 최용덕)은 동두천과일왕(사장 황인진)착한동네 동두천 함께가게사업 광고를 보고 직접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태준) 무한돌봄네트워크팀에 문의하여 21호점으로 동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평소 후원에 관심이 있던 동두천과일왕 황인진 사장은 어려운 이웃 7가구에게 과일을 후원하였으며, 앞으로도 매월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하였다. 황인진 사장은 평소 후원에 관심이 많았으나 방법을 몰라 고민이었는데, 이렇게 좋은 사업을 알게 되고 후원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어려운 이웃들이 저희 제철 과일을 맛있게 드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착한동네 동두천함께가게사업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사업장 특성에 맞는 식품 혹은 물품을 정기적으로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나누어주는 사업이다.

함께가게동행을 원하는 사업장은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 무한돌봄네트워크팀으로 전화(031-864-3658) 혹은 내방(중앙로 249, 두드림희망센터 2)하여 신청이 가능하다.

김태준 회장은 기부에 뜻이 있으나, 방법을 모르거나 어려워했던 사업장에게는 좋은 사업이라 생각되며, 작은 나눔이 많은 분들께 희망과 사랑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65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8개월 만에 하마스 인질 구출, "가자 주민 700여 명 사망"
  •  기사 이미지 군산지역연합회 제47대 부총재 이·취임식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서, 어린이가 먼저인 안심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