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자녀 가족의 온천 나들이’ 추진 - 서천군에 거주하는 자녀 3명 이상인 가족 43 대상으로 나들이 기회 제공 조건한 사회2부기자(전문위원)
  • 기사등록 2018-10-02 19:23:09
기사수정


▲ 서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자녀 가족의 온천 나들이 장면


서천군은 다자녀가족을 대상으로 행복한 가족 나들이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29일 예산 리솜스파캐슬에서 ..가 다자녀가족온천을 진행했다.

 

서천군이 주최하고 서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주관하는 토..(토요일 토요일은 가족과 함께) 사업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며 이를 매개체로 가족관계 향상, ·가정 양립실현, 가족 내 돌봄 역량강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토..가 다자녀가족온천은 서천군에 거주하는 자녀 3명 이상인 가족 43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여한 한정화 씨는 평소에 큰 아이와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부족했는데 오늘은 따로 시간을 보내고 이야기를 할 수 있어 좋았고, 더욱 행복했던 점은 아빠가 하루 종일 자녀들과 시간을 같이 보내줘서 좋았다고 말했다.

 

또한, 참여자 이수복 씨는 이런 기회가 아니면 3명의 자녀와 같이 움직이는 것이 힘든데, 오늘 가족이 함께하는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참여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천군과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올 12월까지 다양한 가족활동을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센터(953-1911,3808)로 문의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60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정 의원,‘경기북부 특별자치도 설치 등에 관한 특별법’ 발의
  •  기사 이미지 쇠채아재비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스칼프 미사일 러시아 연방을 공격, 프랑스서 허용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