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북나드리열차 축제 연계 특별 상품 및 각종 이벤트 운영 - 바다・불빛・산타열차 3개 코스 - 열차 내 공연, 노래방 등 일반열차와 차별화 정금주
  • 기사등록 2018-10-02 15:07:16
  • 수정 2018-10-02 15:07:37
기사수정


▲ 경북나드리열차




경상북도는 신선한 바람과 오색빛깔 단풍이 어우러진 가을을 맞아 경북 나드리열차 특별 상품을 운영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북의 가을은 축제 시즌이다. 경북나드리열차도 축제와 열차를 연계한 특별 상품을 운영한다.


경북도는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과 연계해 축제기간(9.28~10.7) 중 토요일과 일요일 총 4회 동안 안동의 별미 고등어정식과 안동찜닭을 맛보고 탈춤 공연 관람 후 이촌동 석불로 유명한 연미사를 방문하는 특별상품을 운영한다.


문경사과축제 기간(10.13~ 28)중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문경레일바이크 탑승, 문경새재에서 펼쳐지는 축제, 오미자터널을 관람하는 코스로 이루 어진 특별상품을 진행한다.


또한,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청도 불빛열차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 「로맨틱

트레인은 사랑과 낭만을 싣고」 이벤트도 마련했다. 미리 여행신청 사연을 받아 선정된 커플과 가족에게 탑승권을 증정하며 와인터널과 청도프로방스를 관람할 수 있다.

열차 내에서는 마술공연도 볼 수 있고 기념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희망자는 경북나드리열차 홈페이지(http://gbct-train.com)나 전화(053-939-6636)를

통해 상품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북나드리열차는 동대구역에서 출발하는 금요일 주간 포항 바다열차, 금요일 야간 청도 불빛열차, 토․일요일 분천 산타열차 등 3개 코스의 10개 테마 패키지 상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반열차에는 없는 노래방, 전망석, 카페칸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고 공연과 이벤트도 열린다.


김병삼 경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단풍과 축제의 계절 가을을 맞아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열차를 타고 경북을 방문해 보는 것도 색다른 여행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경북의 아름다운 가을을 만끽하고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59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