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까칠한 영화 평론가 최광희와 함께하는 영화 인문학 - 영화속 텍스트 분석하는 시간으로 진행 될 예정…선착순 무료 70명 모집 조재성
  • 기사등록 2015-03-10 15:14:00
기사수정

 

 

강원문화재단 영상지원팀은 오는 3월 21일(토)~4월 11일(토)까지 4주간 매주 토요일 14시부터 CGV춘천명동 1관에서 2015 강원영상문화 아카데미 정기 강좌 “까칠한 영화 평론가 최광희와 함께하는 영화 인문학 1부” 인문학적 차원의 영화 읽기를 개최 한다.

 

 

강원영상문화 아카데미는 2014년부터 도내 영상인 또는 영상을 좋아하는 도민에게 제공하는 지식향유 사업으로 기획되어 그 동안 도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영상과 인문학 강좌를 통해 전문 영상인 육성 및 영상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추진해왔다.

 

 

2년째를 맞이한 강원영상문화 아카데미가 2015년에는 정기 강좌를 개최하여 보다 집중도 있고, 연속성 있는 강좌를 추진한다.
 
사례연구가 될 작품을 극장에서 감상 후, 1시간 동안 강의를 들으며 영화 속 텍스트를 분석하는 시간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특히, 강연자로는 영화 평론가 최광희를 선정해, 보다 밀도 있고, 흥미로운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

 

 

2015년 강원영상문화 아카데미의 참여대상은 만19세 이상 도민으로 강원로케이션DB(www.gwfilm.kr) - 커뮤니티 - 행사신청 게시판 - 아카데미 접수신청(성명, 생년월일, 연락처)하여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70명을 모집(1인1매)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4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