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걸어서 갈 수 있는 특별한 여행 – 도서관×동네 책방 일일투어 - 9. 8.(토) 꿈나무정보도서관 × 신시가지 책방 스탬프 여행 일일투어 진행 이정헌
  • 기사등록 2018-09-10 16:50:01
기사수정



동두천시 평생교육원(원장 염필선) 꿈나무정보도서관에서는 지난 8일 학부모 및 초등학생 자녀 20명과 함께 꿈나무정보도서관×신시가지 책방 스탬프 여행일일투어로 우리서점, 코너스툴을 탐방했다.

이번 행사는 꿈나무정보도서관에서 기획한 독서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동두천 시민들에게 올해 3월 오픈한 그림책 특화 공간 꿈꾸는 그림책 정원소개는 물론, 지역 동네서점들을 알리기 위해 우리서점, 코너스툴 대표들의 협조로 이루어진 행사다.

이날 참가자들은 먼저 꿈나무정보도서관 최향랑 그림책 작가의 숲속여행전시회 관람을 시작으로 동두천의 대표 종합서점인 <</span>우리서점>을 방문하여, 부모님에 이어 2대째 운영하고 있는 강명희 대표가 직접 읽어주는 산딸기 크림봉봉이야기와 함께 그림책과 어울리는 디저트를 시식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20173월 문을 연 동두천 유일의 독립출판물 판매서점 <</span>코너스툴>에서는 김성은 대표의 진행으로, 종이접기를 활용한 책 만들기 체험을 통해 독립출판에 대해 쉽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도서관 관계자는 책방 탐방으로 지역서점을 알리고 동두천시에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 많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다.”, “도서관에서 나눠주는 스탬프 여행수첩에 도장 5개를 찍어오면, 선착순으로 선물을 주는 장기투어도 진행하고 있으니, 가족과 함께 가까운 도서관 책방 탐방 체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42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