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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창서, 주민공감 친절응대요령 반복토크 전개 김문기
  • 기사등록 2018-06-20 08:5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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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뉴스21통신)김문기기자=고창경찰서 (서장 김성재) 청문감사실에서는 전화 및 방문 민원에 대해 친절응대요령을 공유해 민원인에 대한 친절 의식을 높이고 있다.

 


민원인을 친절과 미소로 맞이하고 민원인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 민원인 응대요령 향상 등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천광종 민원실장은 “친절한 응대는 물론 업무처리는 신속 정확하게 민원을 처리함으로써 최상의 주민공감치안서비스를 구현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김성재 서장은 “민원을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것이 실질적 체감안전도 향상으로 이어짐을 명심하고 유연하고 진정성 있는 응대로 민원인과 소통과 공감하는 다시 찾고 싶은 민원실 조성에 노력하자 .”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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