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병헌, 김태리 역대급 배우들, 논산에 총출동! - '미스터션샤인' 대박기원 고사현장에 이병헌×김태리 등 총출동 - - tvN제작진, 출연진 등 200여명 참여한 가운데 ‘한마음’으로 - 대박 기원 고사 "오는 7월 7일 첫방송" - 이기운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8-06-11 21:13:53
기사수정


▲ `미스터션샤인` 대박기원 고사 장면



[논산=뉴스21통신]이기운 기자 =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2018년 화제작,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이 오는 77일 첫 방영을 앞두고 지난 8일 충남 논산시 연무읍 촬영장에서 성공을 기원하는 고사를 지냈다.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연출 이응복·제작 화앤담픽쳐스)'도깨비', '태양의 후예' 등 흥행신화를 이끈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감독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신미양요(1871)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이날 진행된 고사에는 이응복 감독과 김은숙 작가를 비롯, 이병헌-김태리-유연석-김민정-변요한 등 주·조연급 배우, 제작진 등 200여명이 발 디딜틈 없이 참석해 미스터션샤인에 대한 부푼 기대감을 드러냈다.

 

▲ `미스터션샤인` 대박기원 고사 장면

 


미스터션샤인논산촬영은 지난해 11월 연무읍 일원에 개장한 선샤인랜드 내 선샤인 스튜디오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54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

 

선샤인 스튜디오는 1900년대 대한제국과 일제강점기 시대를 아우르는 시대물 촬영장으로, 시는 앞으로 충청권의 새로운 한류 관광지로 발전시켜 국내 시대물 제작의 메카로 입지를 굳힌다는 복안이다.

 

시 관계자는 방송전부터 논산에 이례적인 관심을 보여주신 김은숙 작가와 화앤담픽쳐스, SBS A&T 관계자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2018년 최고의 화제작이 될 드라마 미스터션샤인과 논산의 강점이 결합한다면 큰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말했다.

 

▲ `미스터션샤인` 대박기원 고사 장면

한편, 시는 지난해 11월 육군훈련소가 위치해 있는 연무읍에 서바이벌체험장, 선샤인 스튜디오 등 군문화 체험 및 레저·스포츠공간인 대한민국 최고 규모의 병영테마파크인 선샤인랜드를 개장했으며, 6월 현재 선샤인랜드 방문객이 85천여명에 이르는 등 논산의 최고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74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