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소성중학교 4일, 노인 일자리사업 참여 어르신 초청 다과회 가져 ‘훈훈’ 김문기
  • 기사등록 2018-06-05 21:17:47
기사수정

(전북/뉴스21통신)김문기기자=정읍시소성중학교(교장 권계춘)는 지난 4일 노인일자리 참여 어르신 34명을 초청해 학교 강당에서 다과회를 가졌다.

 

지역 정화 활동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어르신들을 위로․격려하기 위해서 마련된 다과회는 교직원 소개와 권계춘 교장의 특별공연인 기타 연주를 시작됐다. 이어 떡과 과일 등 푸짐한 음식으로 마련된 다과회를 가졌다. 또 교직원들이 재활용품을 이용해 직접 제작한 시장바구니를 참여 어르신들에게 전달됐다.

 

특히 재학생들이 어르신들의 어깨와 등 마사지와 함께 네일아트 봉사를 펼쳤고 학교 홍보 영상도 상영했다.

 

어르신들은 “학교에서 뜻깊은 행사를 마련해준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학생들의 재롱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소감을 밝혔다.

 

권 교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어린 학생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며 “어르신들께는 깊은 감사와 위로를 전하고 학생들에게는 경로효친의 중요성과 의미를 다시 생각케하는 자리였다”고 평가했다.

 

면 관계자는 “행사를 마련해준 권 교장선생을 비롯한 학교 관계자 모든 분들과 깨끗하고 쾌적한 지역사회를 위해 애써주시는 어르신들께도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72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2024 실증연구 과제포 로메인 상추 수확 성공
  •  기사 이미지 예산군립합창단, ‘제17회 정기연주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새마을회, 사회복지시설 방역 봉사활동 전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