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양주시-㈔한국드론협회, 양주 테크노밸리 조성 MOU체결 김한구
  • 기사등록 2018-04-04 08:47:02
기사수정

경기도는 3일 오후 남경필 경기도지사, 이성호 양주시장, 장성창 ㈔한국드론협회 이사가 양주시에 위치한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양주시, ㈔한국드론협회와 양주 테크노밸리 조성과 관련한 3자간 MOU를 체결,양주테크노밸리의 성공적인 조성을 위해서 드론산업이 특화될 수 있도록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남경필 지사는 경기도는 4차산업 혁신기술인 드론산업의 발전을 위한 기술개발과 드론문화 저변확대 등 4차산업 혁명시대 대응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경기북부 테크노밸리의 성공적인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경기 북부의 중심에 미래 복합형 첨단산업단지로 구상된 양주테크노밸리는 현재 사업화 방안 및 타당성 용역 추진 중이며,조성 이후 경기북부 지역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장성창 이사는 MOU를통해 한국드론협회는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양주시의 테크노밸리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으며,정성호 국회의원은 양주의 역사는 양주테크노밸리의 조성 전과 후가 확연히 다를 것이라며, 수도권의 경쟁력, 양주의 경쟁력이 국가의 경쟁력이며 이를 위한 많은 지원을 당부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MOU(협약)을 계기로 경기북부 지역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경기도와 양주시 (사)한국드론협회가 드론 기술의 개발과 저변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양주테크노밸리내 드론산업이 특화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42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스칼프 미사일 러시아 연방을 공격, 프랑스서 허용
  •  기사 이미지 북한 “‘오물풍선’ 1천여 개…살포 중단한다"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