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전국순회 경청투어' 개최 - 지역밀착형 풀뿌리 '좋은정책' 발굴 취지 윤만형
  • 기사등록 2018-01-24 17:08:11
기사수정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과 민주정책연구원(김민석 민주연구원장)은 오는 25일 오후4시 대구 엑스코 신관 320호에서 '한걸음 더! 전국순회 경청투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오는 6월 치러지는 지방선거 경북 지역 출마예정자와 핵심당원 등 5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윤용희 前 대한지방자치학회 회장이 좌장을 맡고 김민석 민주연구원장이 2018년 지방선거의 성격과 전망(광장에서 생활로, 한걸음 더)을 주제로 기조발제를 한다. 


이어 김정호 교수(경북지속가능발전협의회), 박명배 이사장((사)지역사회적경제허브센터), 박훈재 센터장(한국생산기술연구원), 김영우 교수(경주대관광경영학부), 이원찬 이사장(푸드앤드디자인협동조합), 정침귀 사무국장(포항환경운동연합), 김동광 교수(민교협대구경북지회 분회장)등 다양한 분야의 패널들이 경북의 현안 및 주요 정책과제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홍진 경북도당위원장은 "이번 토론회는 지역밀착형 풀뿌리 '좋은정책'을 발굴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취지로 마련했다"며 "출마희망자들이 지역발전과 지역민의 안정된 생활을 위해 보탬이 되는 정책공약을 개발해 지방선거에서 당당히 유권자들의 선택을 받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00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