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과천주공2 재건축 '과천 위버필드'로 단지명 확정 - 대단지·자연경관을 동시에 담은 네이밍…3월 본격 분양 돌입 조기환
  • 기사등록 2018-01-22 16:26:25
기사수정


▲ 과천 주공2단지 재건축조합아파트 조감도




올 상반기 수도권 부동산시장의 최대어로 꼽히는 과천주공2단지가 단지명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과천주공2단지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은 오는 3월 과천시 주공2단지 아파트를 재건축해 선보이는 아파트의 이름을 '과천 위버필드'로 확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시공은 SK건설과 롯데건설 컨소시엄이 담당한다.


'과천 위버필드(ÜBERFIELD)'는 독일어로 조망·전망을 뜻하는 '위버블릭(Überblick)'과 ~보다 위쪽의, 상위의, 완전한을 의미하는 위버(Über), 들판을 뜻하는 '필드(Field)'의 합성어로, '당신만을 위한 과천의 프리미엄 아파트'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2000여 가구의 대단지 프리미엄과 과천이 자랑하는 뛰어난 자연경관을 누릴 수 있는 단지라는 메시지도 담고 있다는 게 조합 측의 설명이다. 


경기도 과천시 원문동 2번지, 별양동 8번지 일대에 조성되는 '과천 위버필드'는 지하 3층~ 지상 35층, 21개 동, 전용면적 35~111㎡ 총 2128가구로 조성되며 이중 514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일반분양은 전용면적 △59㎡ 322가구 △84㎡ 126가구 △99㎡ 39가구 △110㎡ 19가구 △111㎡ 8가구 등으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뛰어난 교통망을 갖췄다는 평가다. 먼저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과 인접해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과천대로와 과천IC가 인접해 이를 이용하면 사당과 강남으로 이동이 수훨하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도보권에 문원초, 과천문원중, 과천중앙고가 위치해 있다. 특히 과천문원중은 외고, 국제고, 과고, 영재고, 자사고 합격자수를 다수 배출한 명문학교라는 점에서 맹모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여기에 단지는 정부과천청사, 이마트 과천점, 중심상업지구, 과천시민회관 등의 편의시설을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과천 위버필드 분양관계자는 "과천 위버필드는 교통, 문화, 생활, 학군 모든 것이 갖춰진 과천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단지라는 뜻으로 지어지는 만큼, 이를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라며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최고의 아파트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전홍보관은 경기도 과천시 별양로 12 래미안슈르 단지내상가 A동 4002호에 마련된다. 견본주택은 오는 3월 개관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98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좀끈끈이주걱
  •  기사 이미지 실종된 9세 우크라이나 소녀 시신이 독일에서 발견됐다
  •  기사 이미지 한국 대통령실 “푸틴, 며칠내 북한 방문”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