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진흥 부지사, 북부소방재난본부 소통행보 직원 격려 김한구
  • 기사등록 2017-12-18 23:06:09
기사수정
김진흥 경기도 행정2부지사는 18일 오후 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를 찾아, 안전사고 위험이 높은 동절기를 맞은 현장행보에서 업무보고 및 당면현황을 청취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김진흥 부지사는 본부 회의실에서 김일수 북부소방재난본부장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겨울철 소방안전 대책, 북부소방재난본부 합동 신축청사 건립 등 주요현안에 대한 업무보고를 받고 119종합상황실로 자리를 옮겨 상황실의 운영상황을 살펴본 후, 고된 근무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대원들을 격려했다.


 


김진흥 부지사는 도민들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소방공무원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안전하고 행복한 경기북부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현장 안전관리와 신속한 대응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또 김 부지사는 소방 공무원들의 근무여건 개선을 위한 적극적 관심과 노력을 약속하고, 특히 한파, 폭설, 화재 등으로 안전사고 위험이 높은 동계철을 맞아 도민들의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주문했다.


 


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올 한해 2,272건의 화재대응, 45,308건의 구조, 133,257건의 구급활동 등을 펼쳐왔으며(2017년 9월말 기준), 현재 소방공무원 전문 심리상담, 재난취약계층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설치, 위험대상별 맞춤형 안전대책, 북부소방재난본부 합동청사 건립 등을 중점 추진 하고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76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2024 실증연구 과제포 로메인 상추 수확 성공
  •  기사 이미지 예산군립합창단, ‘제17회 정기연주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새마을회, 사회복지시설 방역 봉사활동 전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