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목포항구축제, 스마트폰으로도 즐기세요! - 모바일 스탬프 투어 실시...파시 등 방문해 5개 이상 모으면 기념품 제공 박귀월
  • 기사등록 2017-10-25 16:08:35
기사수정


                                                        목포항구축제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목포항과 삼학도 일원에서 펼쳐지는 목포항구축제가 모바일과 접목돼 운영된다.


올해 축제는 관람객이 축제장을 두루두루 방문하면서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실시한다.


종이에 도장을 찍는 기존 스탬프 투어 방식과는 달리 온라인 어플리케이션으로 진행된다.


스탬프투어 참여자는 ▲전통파시 ▲근대파시 ▲요트마리나 ▲삼학수로 ▲삼학도 중앙공원 ▲김대중노벨평화상기념관 ▲목포어린이바다과학관 등 7개소를 방문해 각 장소에 비치된 QR코드에 스마트폰을 대면 스탬프를 얻을 수 있고, 5개 이상 모으면 축제 안내소에서 기념품을 지급받게 된다.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고자 하는 관람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축제스탬프’ 어플리케이션을 내려받거나, 행사 안내 포스터 QR코드를 통해 설치할 수 있다.


올해 목포항구축제는 ‘오채일원’ 풍어파시길놀이를 시작으로 과거 추억이 가득한 선창 길을 재현한 ‘파시로드’, 가을철 수산물을 저렴한 값에 구매할 수 있는 ‘어생그랜드 세일’ 경매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가을철 관광객을 맞이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38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