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일산서구,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고객과 연탄 나눔 봉사 - 독거노인 2가구에 릴레이 연탄 나눔…쌀, 라면, 소화기등 어려운 이웃 60가… 조병초
  • 기사등록 2015-01-30 10:52:00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서구는 지난 29일 현대백화점 킨텍스점(대표 홍정란)과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를 통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는 일산서구와 복지나눔 1촌맺기를 함께하고 있는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이 백화점 우수 고객 20명과 일산종합사회복지관, 일산서구청 시민복지과 직원과 함께 연계하여 독거노인 2가구에 한 장 한 장 온기를 더한 릴레이 연탄 나눔으로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을 도와 드렸다.

 

 

 

이 날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은 직접 연탄 1,000장을 배달했을 뿐만 아니라 쌀, 라면, 선물세트, 소화기(5백만 원 상당) 등을 일산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 60가구에 전달하였다.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나눔 운동에 참여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은 2012년부터 일산서구청을 통해 저소득 가구에 2,297만원 상당의 쌀과 라면 등을 기증하며 나눔을 지속적으로 이어와 지역에 훈훈한 감동을 전해 주고 있다.

 

 

 

윤성선 일산서구청장은 “나 아닌 그 누구에게 기꺼이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을 뜨겁게 체험하는 자리였다. 이렇게 ‘복지나눔 1촌맺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기부자 분들에게 매우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릴레이 연탄 나눔 봉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이런 자리에 함께 참석하게 되어 감사하다. 우리가 드리는 연탄으로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으면 좋겠다”며 나눔의 기쁨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2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좀끈끈이주걱
  •  기사 이미지 실종된 9세 우크라이나 소녀 시신이 독일에서 발견됐다
  •  기사 이미지 한국 대통령실 “푸틴, 며칠내 북한 방문”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