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흥시약사회, 아동보육시설 등에 의약품·후원금 전달 - 학교 밖 청소년 심리치료·상담활동 지원 주정비
  • 기사등록 2017-09-21 15:29:18
기사수정



경기 시흥시약사회(회장 김용하)는 최근 관내 아동보육시설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을 방문해 의약품 및 후원금을 전달하며 약손사랑을 실천했다.


시흥시약사회 김용하 회장은 9월 19일 사회복지법인 '송암동산'(원장 백윤식)을 방문해 구충제, 영양제 등 의약품을 전달했다.


송암동산은 지난 1959년 전쟁고아들을 돌보는 아동보육시설로 개원했으며, 현재 35명의 어린이들이 재원하고 있다.


김용하 회장은 "시흥시약사회와 우연한 인연을 맺게 된 송암동산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어떤 것이 있을지 고민하다 작지만 꼭 필요한 의약품을 후원하게 됐다"며 "인근 지역에 유일한 보육시설인 이곳 송암동산의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도록 앞으로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시흥시약사회는 같은날 장은숙 여약사부회장이 ‘시흥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다꿈(센터장 이미영)’을 방문해 후원금과 구급 의약품을 전달했다.


장은숙 부회장은 학교를 다니지 않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심리치료와 상담 활동 등을 지원하고 다꿈 센터의 자전거 국토종주 프로젝트 발대식에 참석해 후원금과 구급의약품, 구급함 등을 전달하고 건강히 국토종주를 마치기를 기원했다.


장 부회장은 “지난 2014년부터 4년째 후원하고 있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행사에 조그마한 보탬이 되고자 방문했다”며 “앞으로도 미래를 열어갈 청소년들에게 시흥시약사회가 꾸준히 희망의 동력을 보탤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시흥시약사회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과 정성을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17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태안 봄꽃정원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삼성이엔지와 후원 협약 체결
  •  기사 이미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예산군협의회, 2024년 청소년 통일골든벨 대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