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20회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11월1일 고양킨텍스제1전시장에서 개최 김한구
  • 기사등록 2017-09-15 22:02:57
기사수정

제20회 대한민국 대표 중소기업 종합 박람회 G-FAIR KOREA가 오는 11월 1일부터 4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1~3홀)에서 개최된다.


경기도에 따르면,지페어 코리아를 쇼핑하라는 슬로건으로 치러지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20회 고객 감사행사의 일환으로 전시회에 참가한 모든 소비재 업체들이 현장에서 인터넷보다 싼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는 최저가 행사와 대대적인 할인쿠폰 발행을 통해 참가기업들은 많이 팔고 소비자들은 싸게 사는 G-FAIR 슈퍼 세일전을 겸한다는것.


이에 따라 참가기업들은 해외 바이어와 국내 MD, 일반 소비자들을 동시에 만나, 실질적 매출증대를 거둘 수 있는 B2C, B2B 마케팅을 펼치게 된다.


경기도는 20회째를 맞는 G-FAIR KOREA를 기업과 소비자, 국내외 바이어가 만나는 매머드급 축제로 진행할 것이라며, 현재 1,100개 업체 1,300부스 참여를 목표로 기업들을 모집 중이며 총 8만명의 관람객을 유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기도는 우선 참가기업들의 판로개척을 위해 46개국 800여명의 해외 바이어들이 참가하는 수출상담회와 80개사 350여명이 참가하는 롯데마트 등 국내 대형유통업체 구매상담회를 개최하고, 우수업체 입점도 검토할 계획이며.이와 함께 쇼 호스트들이 해외 바이어와 국내 MD, 일반 소비자들에게 참가 기업의 제품을 직접 홍보하는 쇼호스트 콘테스트 & 특별판매전도 실시한다.


또 업체들의 현장 판매 매출을 증대하기 위해 일반 소비자들에 대한 대대적 홍보에도 나서,30대 이상 주부 계층을 주 고객으로 설정하고 실제 전시장 방문이 용이한 고양과 파주 지역 주부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집중 홍보를 펼처나갈 방침이며,미래 산업 분야에서는 신 성장 동력관을 설치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새로운 산업 발굴 육성의 장을 마련하고 드론과 VR 등을 체험할 수 있는 4차산업혁명 체험관, 친환경 전기차관도 별도로 운영한다.


행사 첫날에는 G-FAIR KOREA 20회를 기념하는 비전 선포식이 개최되며 인기 가수 특별공연, 다양한 경품 이벤트 가 마련됐다.


송용욱 국제통상과장은 올해로 20회를 맞은 G-FAIR KOREA는 이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 중소기업종합전시회로 자리를 잡았다며,업체들이 B2C와 B2B 분야에서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 아시아 최고의 중소기업 전시회로 육성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13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익산국립치유의 숲 치유센터 준공예정
  •  기사 이미지 한 번 걸리면 끝!” 나주시 과수화상병 적극 대응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Sumy Oblast에서 36건의 폭발이 발생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