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천시, 을지연습 종합 상황 보고회 가져 - 전시 현안 과제에 따른 민․관․군 종합 대응 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17-08-23 13:36:13
기사수정


▲ 22일 제천시와 제천소방서, 3대대, 한국전력공사 제천지사 등이 참여한 가운데 전시 현안 과제에 따른 민․관․군 종합 대응 대책을 마련했다.


충북 제천시는 2017 을지연습 둘째 날인 22 일 이근규 제천시장을 주재로 을지연습 종합 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보고회는 제천시와 제천소방서, 3대대, 한국전력공사 제천지사 등이 참여한 가운데 전시 현안 과제에 따른 민․관․군 종합 대응 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열렸다.


특히 이날 제천자유총연맹, 제천시새마을회, 제천시바르게살기협의회, 제천시정소통시민회의, 제천체육회 등 민간 단체원 50여 명이 실전과 같이 진행되고 있는 상황들을 참관했다. 예년에 비해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안보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근규 제천시장은 “그 어느 때보다 국가 안보가 엄중한 시기”라며 “모든 훈련 상황에 대해 철저하고 완벽한 대비 태세를 갖출 수 있도록 실전에 대비하는 자세로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시는 이번 을지연습을 통해 위기관리 능력을 강화하고 전시 총력전 수행 태세를 점검해 시민의 소중한 인명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을지연습 기간 내내 총력을 다 할 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94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핀란드 혁신 평생교육, 아산에 접목”
  •  기사 이미지 아산시보건소, 생애초기건강관리사업 ‘엄마모임’ 마침
  •  기사 이미지 아산시, ‘2024 아산 외암마을 야행’… 빛의 향연속으로 초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