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올 가을엔 인삼엑스포·백제문화제 즐겨요 - 제2회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참가…관광객 유치증대 기대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17-08-23 08:29:39
기사수정


충남도가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회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금산세계인삼엑스포와 백제문화제를 집중 홍보한다.

 

도는 이번 박람회에서 올가을 도내 대표행사인 금산세계인삼엑스포와 백제문화제를 비롯해 은행나무길, 단풍든 대둔산 등 가을향기 물씬 풍기는 이미지로 충남 홍보부스를 구성·운영한다.

 

충남 홍보관은 충남어디까지 가봤니?’를 주제로 낱말퀴즈를 비롯해 가을철 도보여행길, 체험여행코스, 대표축제를 엮은 간단한 리플릿을 배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금산세계인삼엑스포의 막바지 홍보를 위해 금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와 함께 향첩 접기, 수삼 저울달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이외에도 도내에서는 천안 등 5개 시·군이 상설 부스를 운영하고, 보령 등 3개 시·군이 일자별 홍보에 동참해 가을철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설기호 도 관광마케팅과장은 이번 박람회에서 축제와 먹거리가 풍성한 충남의 가을을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개별 관광객의 입맛에 맞는 더욱 세련되고 세분화된 상품들을 구성해 더 많은 관광객이 충남을 방문할 수 있도록 널리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는 올해 2회째를 맞아 대한민국의 빛을 밝히다를 주제로, 전국 지자체와 국내외 300여개 업체가 참가해 관광자원들을 선보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94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푸틴 “한국, 우크라 살상무기 제공하면 큰 실수… 상응하는 결정”
  •  기사 이미지 군산유스 볼링팀 전국대회 제패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고향사랑기부금 교차기부…우애와 교류 확대 기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