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천시, 이웃사랑점심나누기 봉사단에 감사패 전달 - 10년 동안 따뜻한 점심 한끼로 이웃에게 사랑과 정을 베풀어 주신 봉사단원…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17-08-11 09:57:06
기사수정


▲ 이근규 제천시장이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부부사랑터’를 방문해 조국현씨(왼쪽 다섯번째)께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충북 제천시는 10년 동안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펼친 이웃사랑점심나누기 봉사단에게 9일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번 감사패 전달은 오랜 기간 꾸준히 지역 어르신들에게 봉사활동을 펼쳐온 데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이근규 제천시장은 이날 봉사단이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부부사랑터’를 방문해 조국현씨를 포함한 봉사단원 16명의 이름이 적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 시장은 “지난 10년 동안 따뜻한 점심 한끼로 이웃에게 사랑과 정을 베풀어 주신 봉사단원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지금까지 지역을 위해 힘써준 것처럼 앞으로도 시민이 주인되는 행복도시 제천을 위해 앞장서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조국현 단원은 “그간 봉사활동을 위해 애써준 봉사단원들에게 고맙다”며 앞으로도 점심대접 봉사활동을 계속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이 시장과 점심나누기봉사단, 그리고 제천시자율방재단은 관내 어르신 340여 명에게 자장면을 배식하며 봉사활동을 펼쳤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87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