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정부시, 무박2일 취업사관학교 프로그램 진행 김한구
  • 기사등록 2017-06-21 22:39:14
기사수정

의정부시는 정확한 진로설정이 되어 있지 않은 관내대학졸업(예정)자들을 위해 무박2일 취업사관학교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취업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지닌 학생을 위한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으로 신한대학교와 경민대학교 취업준비학생 60명이 참여해 취업스킬을 강화한다는것.


단기간 집중적인 교육을 통해 취업준비 전 과정을 습득하는 프로그램으로 취업의지고취, 입사서류준비, 모의면접실습 등 참여형 교육을 통한 자신의 스펙에 맞는 실질적인 취업대비를 할 수 있다.


사업프로그램은 대학교 1학기 종강 후 신한대학교는 22일부터 23일, 경민대학교는 28일부터 29일로 각 학교별 2일간 진행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16시간씩 진행된다.


의정부시는 관내 대학과 협약해 의정부 관내 졸업(예정)자 청년들의 원활한 취업을 위해 수료 후에도 지속적인 상담 및 구인정보제공, 취업알선 등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실시한다.


홍정길 지역경제과장은 프로그램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이 좋은 일자리를 얻어 사회생활의 첫걸음을 성공적으로 내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겠다며,앞으로 의정부 관내 학교 졸업예정자를 위한 다양한 취업지원사업을 통해 청년들의 취업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52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서, 어린이가 먼저인 안심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  기사 이미지 QS(Quacquarelli Symonds), 서울대 31위,KAIST 53위,성균관대 123위,한양대 162위,서강대 576...'2024 세계대학평가'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