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현대차㈜아산공장 로드킬 예방·홍보 합심 - 8일 기부금 300만 원 충남도지속가능협의회에 쾌척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17-06-09 10:23:09
기사수정


▲ 현대차 환경사회 조성 기금기탁 장면

현대자동차아산공장(대표이사 이원희)이 로드킬 예방·홍보 사업에 쓰일 기부금을 충남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에 기탁했다.

 

충남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대표회장 이진헌)는 지난 8일 도청에서제22회 환경의 날 기념식에서 현대자동차아산공장으로부터 기부금 3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현대차아산공장은 지난 2014년부터 이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 기부금은 2017년 로드킬 예방·홍보를 위한 다양한 사업에 쓰이게 된다.

 

충남지속협은 로드킬 주의 표지판 설치 로드킬 등록 통계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제작 로드킬 예방·홍보 애니메이션 제작 도토리 저금통 설치 조류충돌 예방사업 등 자연과의 상생을 위한 로드킬 예방·홍보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충남지속협은 지난 8일 제22회 환경의 날 기념행사장에서 로드킬 등록 통계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홍보, 로드킬 예방·대처에 관한 설명·전시를 충남야생동물구조센터와 함께 진행했다.

 

충남지속협 이평주 사무처장은 인간과 동물이 상생할 수 있는 교통문화를 확립하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노력에 감사한다충청남도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43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