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주시 지역치안협의회,2017년사회안전 치안협의회 개최 김한구
  • 기사등록 2017-05-26 20:03:36
기사수정

양주시 지역치안협의회는 26일 양주경찰서 대강당에서 이성호 양주시장, 송호송 양주경찰서장,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교육장, 양주소방서장 및 기관·단체장, 언론인 등 위원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안전과 감동양주 실현을 위한 ‘2017년 양주시 지역치안협의회를 개최했다. 

 
양주시 지역치안협의회 2017년 사회안전 치안협의회는 사회적 약자에 대한 행정지원과 사회안전망 구축 등 지역의 주요 현안에 대해 함께 논의하고 대책을 강구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시민의 안전한 생활보장과 법질서가 존중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범죄예방환경디자인(CPTED) 지원 조례 제정, 안전한 공원 분위기 조성을 위한 로고젝터 설치, 범죄피해자 보호를 위한 다양한 시책 개발, 외국인범죄 예방 활동 강화, 시설 개선을 통한 교통사고 사상자 줄이기 등 5개의 주요 안건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이성호 시장은  시민 모두가 안심하고 생활하기 위한 안전한 지역사회를 구축을 위해서는 각 기관ㆍ단체 간 긴밀한 협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시민의 불안감 해소와 치안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35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