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나비야 소 달구지 타고 청산가자 - 가수 하림과 함께 하는 청산도 슬로걷기축제 힐링토크 장병기
  • 기사등록 2017-04-12 21:39:29
기사수정

노란 유채꽃이 만개하는 오는 4월 15일 청산도에서는 ‘나비야 청산가자’라는 이색적인 행사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노란 유채꽃과 청보리가 어우러진 청산도만의 봄의 정취를 느끼며 나비를 직접 날릴 수 있어 잊지 못할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상설 프로그램으로 소 달구지 타기, 조개잡이, 느림의 종 울리기, 슬로 전통놀이, 서편제 악기 놀이, 범바위 기 체험, 해맞이길 소망돌탑 쌓기 등 30여가지의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주말에는 슬로길 곳곳에서 팝페라 공연과 서편제 마당극 재연행사가 펼쳐져 청산도 전체가 자연과 어우러진 공연장으로 탈바꿈한다.


또한, 청산도에서 나는 청정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슬로푸드를 직접 만들어보고 시식할 수 있는 슬로쿡 행사도 펼쳐진다.


특히, 오는 15일에는 ‘가수 하림이 진행하는 힐링토크 시즌 4’가 청산도 봄의 왈츠 세트장에서 열려 청산도의 봄의 정취속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힐링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축제 마지막날인 30일에는 청산도만의 고유 풍속인 초분 시연 행사가 슬로길 1코스에서 주민들과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청산도를 방문하기 위해서는 완도항만터미널에서 배로 50분이 소요되는데 평일에는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 8번 운항하고 휴일에는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15번 운항하며, 1일 최대 12,000여명의 관광객이 방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09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월명호수, 모든 시민의 힐링 명소로 재탄생하
  •  기사 이미지 예산군청소년수련관, 예산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급식소 선정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임업 산림 공익기능증진 임업인 교육 실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