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러시아 라흐마니노프 국립음악원, 신입생 오디션 한국서 개최 - 러시아 5대 콘서바토리 중 하나 - 오는 5월 6~7일(토~일)...서초동 미야자와 홀에서 진행 장은숙
  • 기사등록 2017-04-10 15:22:55
기사수정


▲ 러시아 라흐마니노프국립음악원 2017 신입생모집 국제오디션이 5월 6-7일 한국에서 개최된다(사진제공: 티앤비엔터테인먼트)



문화예술강국인 러시아의 5대 콘서바토리 중 하나로 절대적인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 라흐마니노프국립음악원(Rostov State Rachmaninov Conservatoire)이 2017년 신입생을 모집하기 위해 5월 6~7일(토~일) 양일간에 걸쳐 서초동의 미야자와 홀에서 국제 오디션을 개최한다. 


모집분야는 피아노, 관현악, 성악, 지휘, 작곡 등 전 클래식 부문을 포함 월드뮤직(국악), 실용음악, 예술경영, 현악기제작이며 학사, 석사, 최고연주자과정, 박사과정이다. 


라흐마니노프 국립음악원은 러시아 모스크바 차이코프스키국립음악원, 상트페테르부르크 림스키코르사코프음악원 등과 함께 러시아를 대표하는 5대 음악원으로 최근에는 러시아연방 교육부가 주관한 조사에서 ‘러시아 최고의 대학’으로 선정됐다. 


러시아 최대의 교육 도시이자 문화예술도시인 로스토프나도우에 위치한 라흐마니노프 국립음악원은 수많은 국제콩쿨에서 우승자를 배출했으며, 다양한 문화예술기관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라흐마니노프 국립음악원은 졸업생들에게 116개국에서 공증 없이 인정받는 아포스티유 학위를 발급한다. 


라흐마니노프국립음악원의 아시아 지사인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의 이사장이자 플루티스트인 박태환은 최근 라흐마니노프 국립음악원의 관악 전임교수로 채용되어 9월부터 로스토프나도우에 위치한 라흐마니노프국립음악원에서 학생들을 직접 가르칠 뿐만 아니라 한국 입학생들의 학교 생활을 관리한다. 


또한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러시아 지사를 설립해 입학생들의 학교생활뿐 아니라 생활, 음악 활동(국제 페스티벌 참가, 외국 오케스트라 협연 등의 연주 기회 제공, 음반 녹음, 마스터클래스 등)을 지원해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다.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이사장인 박태환은 “오랜 유학생활 동안 재능 있는 학생들이 금전적인 문제들로 많은 어려움을 겪는 것을 봐왔고 나 또한 그러했다”며 “이번 입학 오디션에서 발탁된 학생들이 음악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많은 장학금 제도를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한국에서 국제 오디션을 개최하게 된 동기를 밝혔다. 


입학 오디션 접수마감일은 2017년 5월 1일 월요일 오후 6시이며 교강사채용도 함께 진행된다. 라흐마니노프국립음악원의 입학 오디션과 교강사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08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아산경로무료급식단체협의회 “회원님들의 시간과 정성에 감사”
  •  기사 이미지 아트밸리 아산 유스밴드… 청소년의 힘찬 에너지로 ‘청소년 페스타’ 개막공연 장식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예산형 지역 먹거리 계획 추진 위한 토론회 개최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