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천시, 적극적인 투자 유치 활동 펼쳐 - 15일 충남 아산 방문‘찾아가는 투자설명회’개최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16-12-17 12:38:31
기사수정


▲ 제천시는 12월 15일 오후3시 충남 아산 소재 반도체 제조용 기계 제조업을 주력사업으로 하는 B사를 방문하여 `찾아가는 투자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근규 제천시장, 투자유치전문관, 시 관계자는 적극적인 기업 유치를 위해 B사가 속해있는 A그룹 회장과 임원진을 찾아가 제천의 투자환경 등에 대해 설명하였다. 이날 설명회는 제천시 투자유치전문관이 현재 조성중인 제3산업단지 홍보 영상 자료를 통해 제천의 투자입지 환경 등을 설명하고




제천시는 12월 15일 오후3시 충남 아산 소재 반도체 제조용 기계 제조업을 주력사업으로 하는 B사를 방문하여 '찾아가는 투자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근규 제천시장, 투자유치전문관, 시 관계자는 적극적인 기업 유치를 위해 B사가 속해있는 A그룹 회장과 임원진을 찾아가 제천의 투자환경 등에 대해 설명하였다. 


이날 설명회는 제천시 투자유치전문관이 현재 조성중인 제3산업단지 홍보 영상 자료를 통해 제천의 투자입지 환경 등을 설명하고 A그룹회장과 기업임원진이 질문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설명회 중간 이 시장이 직접 나서 평택 제천 간 동서고속도로 개통과 중앙선 복선전철화 사업, 미니복합타운 내 근로자를 위한 행복주택 건설 등 제천이 중부내륙권 최고의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고 적극 설명했다. 


또한 향후 그룹 내 투자계획 수립 시 제천지역을 적극 고려해줄 것을 요청하며 투자계획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각종 지원 방안과 맞춤형 투자협력방안을 적극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제천시의 기업 지원 의지에 깊은 신뢰감이 든다며 그룹차원의 적극적인 관심을 보여주었다. 


이근규 제천시장은 “찾아가는 투자유치설명회를 통해 제천에 관심이 있는 기업들의 투자 의지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실제 투자로 이어질 수 있도록 투자기업 정보를 데이터베이스화하여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천시는 앞으로도 찾아가는 투자유치설명회 등 전략적 유치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63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