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상사중재원, 두바이국제중재센터와 MOU 체결 - 5월 공동 세미나 성공적인 개최 후 지속적 협력 다짐 - 체결식 이후 공동 세미나에서 중동지역 중재에 관해 논의 최문재
  • 기사등록 2016-10-20 17:04:53
기사수정


▲ 대한상사중재원이 두바이국제중재센터와 중재분야 협력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사진제공: 대한상사중재원)



대한상사중재원(원장 지성배)이 10월 13일(목) 서울 플라자 호텔에서 두바이국제중재센터(DIAC)와 중재분야 협력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대한상사중재원 지성배 원장과 두바이국제중재센터 Habib Al Mulla 센터장이 참석하였으며 양해각서에는 국제중재와 관련된 세미나, 중재인 추천, 정보 교류에 관한 양 기관의 협력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양해각서는 5월 두바이에서 현지 변호사와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개최된 공동 세미나의 성공적인 개최를 바탕으로, 양 기관간 협력을 공고히 하는 차원에서 대한상사중재원이 제안하여 체결됐다. 


체결식 이후 열린 공동 세미나에서는 한국 기업 관계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동의 중재와 중동지역 중재기관 이용에 대한 내용을 다루어 참석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두바이국제중재센터 MOU’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대한상사중재원 예건희 사원에게 연락하여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40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둔포면 ‘제3회 모여라 둔포’ 행사 개최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고려인, 시민으로서 자긍심 갖도록 지원”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3회 워킹 홀릭 데이 걷기대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