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대교수능연구소(대표 오대교)가 19일 미애부 대구지점에서 2017대입 수능 D-30 대비방법 및 준비사항 점검을 위한 ‘수능전략 강연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강연은 전국 54개 지점에 생방송으로 진행되어 2,000여명의 미애부 가족 및 고객들이 시청했다.
이날 강연을 한 수능 교육전문가 오대교 대표는 청소년 공부법 부분 베스트셀러가 된 저서 ‘수능만점, 30일 1등급 향상 절대공부법’의 내용을 바탕으로 ‘수능 시험을 예상하는 방법’, ‘30일 1등급 향상 비법’을 중심으로 주제 강연했으며 대입에서 정보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번 강연회를 기획한 김근영 처장(미애부 대구지점)은 “대부분의 고객들이 중, 고등학생 자녀를 둔 점에 착안하여 앞서 진행한 수능 공부법 강연회가 호응이 좋아 전국 지점을 대상으로 한 대입설명회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학부모 입장에서 궁금해 하는 대입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박다은 지점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대입에 필요한 효과적인 정보를 미애부 대구 가족들은 물론 전국 54개 지점들과 공유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효과를 기대했다”며 “1차 강연회에 이어 이번 2차 강연회에서도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성공적인 서비스가 되었다”고 평가하고 이와 같은 대입설명회 및 수능공부법 강연회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날 강연회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수능 시험에 막연한 불안감을 갖고 있었는데 수능 교육 전문가의 강연을 듣고 효과적인 방향을 잡을 수 있어 좋았다”며 “앞으로도 미애부를 통해 이와 같은 강연회가 지속적으로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오대교수능연구소는 ‘수능 분석 15년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업체 VIP고객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대입강연회 서비스를 활성화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