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한의원이 경남 양산점에 이어 물금읍에 증산점을 추가 개원하였다고 밝혔다.
나비한의원 증산점 대표원장은 정현학 원장이 맡았다. 정 원장은 동의대 한의학과를 졸업했으며 척추신경추나의학회, 대학한방성장학회, 대한한방부인과학회, 한방다이어트연구회, 한방비내시경연구회, 대한한방피부과학회 정회원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기존 나비한의원 양산점의 대표원장은 2007년 나비한의원 양산점 개원 당시 공동대표 원장이자 전 부산 여우한의원 대표원장인 김지언 원장이 맡았다.
양산에 위치한 나비한의원은 전국 당당네트워크 한의원으로 부산 금정점과 대구 수성점, 덕천점, 범일점, 경남 김해점, 창원점, 울산점, 경기 분당점 그리고 부천 양한방 병원까지 총 10개의 한의원이 협진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체형교정 전문 한의원이다.
정현학 원장은 “정밀한 검진은 더욱 정확한 원인을 찾아 적합한 치료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기본 중의 기본이다. 이러한 분석을 통해 인체의 구조적인 부정렬을 바로 잡을 뿐 아니라 기능적인 부조화와 함께 치료하기 때문에 재발률을 낮추는 치료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증산점 병원 위치는 경남 양산시 물금읍 증산역로 138, 지오타워 5층이며 진료시간은 월~목요일 10시~21시/금요일 10시~19시/토요일은 점심시간 없이 10시~15시이다. 진료 문의 및 상담은 홈페이지 및 전화, SNS(카카오톡, 페이스북 등)를 통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