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성, 홀트복지타운과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 열어 최문재
  • 기사등록 2014-12-19 16:43:00
기사수정
© 대성산업제공

 

대성(회장 김영대)은 경기 고양시 탄현동 소재 홀트복지타운을 방문해 장애우들과 함께 ‘2014년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대성은 지난 2001년부터 올해까지 14년째 매년 홀트복지타운을 방문해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대 회장 부부가 참석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생활관을 일일이 방문하며 준비한 선물을 나눠주는 등 미리 크리스마스를 축하했다. 이와 함께 김영대 회장 내외 및 대성 임직원은 장애우들을 위한 식사안내와 식사가 어려운 중증 장애인들을 위한 식사 도우미가 되기도 했다.

또한, 이날 행사는 홀트복지타운 원생들과 서울지역 대학생 아카펠라그룹 ‘소울플래닛’의 협연으로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가 더욱 풍성하게 진행됐다.

대성산업 관계자는 “대성은 임직원 모두가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등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기울여 왔다” 며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늘려 행복한 에너지가 가득한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대성산업 소개
대성산업은 1947 년 순수민족자본으로 설립한 대성산업공사의 전신으로서 대성그룹의 근간이 되는 모기업으로 창립 이후 많은 계열사를 탄생시켰다. 대성산업 자체사업으로는 석탄사업에서부터 석유·가스류 유통사업, 에너지기기 개발사업, 해외유전개발, 전력생산에 이르기까지 국내 에너지산업의 변천사를 선도해온 기업으로서, 1976 년 증권시장에 상장한 이후 한해도 거르지 않고 주주들에게 배당을 실시하였으며 , 최근 언론에서는 48 년간 연속 흑자기업으로서 대성산업을 소개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0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전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멸종위기종 서식지 복원할 것”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귀농인 농자재 지원사업으로 농가 부담 해소
사랑 더하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